mtf
욕지도 택지 분양
가거수산
M-150
조황센터
기상청 일기예보
해상 일기예보
바다타임 전국 주요지역 물때표
동양레포츠
salda 살다
DIF 특가전
119 재난긴급신고

대박마릿수😄👍
[ 낚시인 번개조황 ]
▶우리집 앞 동네 낚시터에서 멀리 원도권까지~ 일반 낚시인들의 생생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빠르고 간단한 조황을 올려주세요! 많은 사진과 상세한 내용의 조황은 [조행기]를 이용해 주세요.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는 [스탭 조황]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부공방 나만의수제찌

닉네임 Tracer
작성일 2017년 4월 17일 (월) 11:21
분 류 울산,경주
첨부#1 IMG_20170408_24804.jpg (20KB) (Down:1)
첨부#2 IMG_20170417_32146.jpg (51KB) (Down:1)
ㆍ조회: 14681      
대박마릿수😄👍


① 출  조  일 : 어제..4/16 일요일
② 출  조  지 : 울산 동구에위치한 대왕암공원 및 방파제
③ 출조 인원 : 3명
④ 물       때 : 동네바리는 물때 의미가 없는듯
⑤ 바다 상황 : 잦은 해무...낮은수온..그러나...대박!!
⑥ 조황 요약 :
반갑습니다~TOPCLASS FISHING CLUB의 Tracer입니다^^
어제 일요일...야간근무 퇴근하자마자 일행들과 동네인 대왕암공원 여치기를 계획하고 나서봤습니다

하지만 일찍 찾아주신 조사님들께서 모든 포인트를 장악 ㅠㅠ

선장님과 얘기후 어느 방파제에 하선을 했네요^^

전어.망상어 잡어들이 버글버글하는 가운데..

홍개비1마리에 벵에 1마리겪으로 낚였습니다..절대 거짓말 아님..

잡어분리?? 노노노노노 ... 잡어가 밑밥에만 반응하고 미끼는 잘 안건들더라구요..너무 신기할따름...

황금비율일반벵에돔 집어제1+빵가루3봉
1호대에 3000번릴
00~0찌를 병행하고 1.7호원줄에 1호 목줄을 사용했네요
벵에돔전용 4호바늘과 함께^^


25이하는 모두 방생
25~30급으로 마릿수 손맛본뒤에..

어쩔수없이 죽은 녀석들과 안주거리 할 몇마리만 더챙기고

모두 귀가조치 시켰습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

머문자리는 아니머문듯^^

잘놀고 왔습니다^^
   
이름아이콘 박따구리
2017-04-17 11:37
회원사진
벵에시즌이 오긴왔나봅니다~ 대왕암,꽃방쪽 조황이 자주보이네요..잘보고갑니다~~
Tracer 이제 슬슬 시작인게 맞나봅니다^^ 수온이 좀더 올라주면 싸이즈도 좋아질듯하네요 ㅎㅎ 4/17 13:51
   
이름아이콘 Marine_Boy
2017-04-17 11:56
멋집니다~!!^^
Tracer 감사감사 ㅋㅋ 니가 더 멋있다^^ 4/17 13:52
   
이름아이콘 괴정찰스
2017-04-17 12:15
회원사진
Tracer 님, 벵에 시즌이 아직 이른 듯 한데도 대박 마릿수 조과 축하드립니다.

죽은 것 빼고는 방생하시는 미덕도 참 보기 좋습니다.
Tracer 감사합니다^^ 맛나게 먹을만큼만 챙기는게 맞다고 생각해서요 ㅎㅎㅎ 필요이상의 생명을 취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4/17 13:53
   
이름아이콘 꿈의사냥5짜
2017-04-17 13:42
회원사진
뜬방가셨나봅니다!  저도종종가는데  아직 수온이 낮으니  홍개비에 반응이 좋은가보네요!  벵에가 역쉬 마릿수가 좋네요!  수고하셨습니다!
Tracer 반갑습니다^^ 홍개비.경단 모두 반응이 좋았는데 이상하게도 잡어가 잘 안물더라구여^^ 이런날은 또 처음이었습니다 ㅎㅎ기회됨 같이 함 가시죠^^ 4/17 13:54
   
이름아이콘 땡감시
2017-04-17 15:44
회원사진
실력이 좋으십니다
멋진 손맛을 보셨네요
부럽습니다 ^^
Tracer 과찬이십니다^^ 실력보단 선장님께서 좋은곳에 내려주셔서 ㅎㅎ이런마릿수는 저도 처음이네요^^ 4/17 15:53
   
이름아이콘 초보낚시ㅋ
2017-04-17 17:40
피곤하신데 고생많으셨습니다  조만간 한바리 더갑시다
조행기 멋져부러요
Tracer 철수후에 피곤해죽는줄 ㅋㅋㅋㅋ 담주나 시간맞춰 함 달려봅세^^ 4/17 19:09
   
이름아이콘 LEEPRO이상국
2017-04-17 20:39
참고만 하십시요 태클은 절대 아닙니다
대왕암 공원 일대 갯바위는 3월20일부터 출입 금지 되었다고 알고있습니다 혹여나 모르신다면 참고하시라고 글 남깁니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7809981
낚시고고 대왕암 자주가는사람으로서 조금 아쉽네요
대왕암 공원 일대는 낚시금지구역으로 지정되어 현재 공원일대 여치기출조는 못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외에 뜬방 미인섬 구레섬 고동섬은 출조 가능한걸로 압니다..
4/17 21:36
Tracer 소중한 충고 감사합니다^^ 저도 메스컴을통해 정보를 습득하여 선장님과 잘 조율해서 포인트 진입하였습니다^^ 안된다는것을 억지로 할 필요는 없지요^^
노파심의 의한 충고 너무 감사합니다^^
4/18 01:02
   
이름아이콘 짐스
2017-04-17 21:47
역시 실력자는 다르네요~!ㅋㅋㅋㅋ마릿수타작 부럽습니다ㅜㅜ
Tracer 나도 깜놀 이런 행운이 ㅋㅋㅋㅋㅋㅋ 담엔 같이 즐길수있길^^ 4/18 01:03
   
이름아이콘 그그림자
2017-04-18 10:08
회원사진
동해에서 먼저 벵에돔이 시작되는군요.
씨알 마리수 멋집니다.
실력과 미덕또한 멋진분이신듯 합니다.
즐거운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Tracer 말씀 감사합니다^^ 올해는 벵에가 살짝 빠른조황을 보이는듯합니다^^ 산란감성돔을 뒤로하고서 뭘해야하나 고민하던차에 잔잔한 손맛을 안겨주는 고마운 녀석들이었습니다 ㅎㅎ 4/18 10:54
   
이름아이콘 벵에000
2017-04-18 18:14
이런 손맛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번주에 고등어랑 벵에 어떤 녀석을 함 쪼아볼까 고민중 입니다. 조행기 잘 보았습니다.
Tracer 네 감사합니다^^ 손맛 잔뜩보시길 바랍니다^^ 4/18 18:55
   
이름아이콘 김선수
2017-04-20 13:48
역시 근도행님 잘하시네예
한수갈켜주세요
ㅎㅎㅎ
Tracer 니가 더 잘함스 갈키달라카모 우짜노^^ㅎㅎㅎ 4/21 17:43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 구글 크롬을 이용한 홈페이지 빠른 접속 방.. [1]   인터넷바다낚시 07/23(목)
★사진 갯수, 파일 용량이 제한 없습니다. [9]+6   인터넷바다낚시 07/01(수)
★ 년도별 조황 보기   인터넷바다낚시 01/03(목)
732 거제 벵에돔 얼굴보기 힘든하루~~^^ [1] 셋째는아들 07/24(월)
731 여수,광양 참!좋습니다..(포이즌) [3] 라쿤™【여수】 07/24(월)
730 제주 무늬오징어 [1] 무늬오징어킬러 07/24(월)
729 부산 두번째 참돔 낚시 ㅎㅎ [5] 혁이아빵 07/23(일)
728 부산 긴꼬리긴꼬리~ [12]+3 다대포갯강구 07/23(일)
727 통영 똥벵에 2.7~2.8자 꿈의오짜 07/23(일)
726 통영 빈손이라 짐은 가벼움~~ [9]+8 철근관장 07/23(일)
725 신안,무안 무안홀통 [1] 토나먼트 07/22(토)
724 거제 긴꼬리시작 [2] 맘가는대로 07/22(토)
723 거제 오늘도이만큼 ㅎ 긴꼬리 [11]+12 핸섬감시 07/22(토)
722 통영 좌사리도 참돔 35리터 한쿨러잡고 더 이상은 지치.. [16]+20   벵에스팟 07/21(금)
721 거제 여름 감시이 [23]+5   헌터수 07/20(목)
720 통영 좌사리실시간입니다 [12]+19   핸섬감시 07/19(수)
719 마산 실리도 볼락 붉은사슴비 07/19(수)
718 부산 가덕도 보트낚시 [4] 전기잔차 07/19(수)
717 거제 능포겟바위다녀왔습니다(벵에돔) [2] 고지혈증 07/19(수)
716 해남,진도 돌돔 낚시 [5] 빨돔 07/19(수)
715 서산,태안 좌대다녀왔습니다 바야 07/18(화)
714 통영 좌사리 긴꼬리들~~ [21]+24 철근관장 07/18(화)
713 고흥,녹동 전남 고흥에서 [9]+3 땡크로리 07/18(화)
712 거제 구을비도 설치 실시간 조황 [16] 벵벵벵 07/18(화)
711 거제 준수한 씨알 내만권 벵에돔~~~~^^ [13]+5 셋째는아들 07/17(월)
710 부산 가덕도 중딩 낚시와 조과 [6] 아름다운낚시 07/17(월)
709 남해 좋은 만남의 기약 즐거운하루 07/17(월)
708 여수,광양 여름철 야영 정말 힘드네요~ [14] 라쿤™ 07/17(월)
707 여수,광양 금오도 꿩대신 닭 [2]+2 미스타스텔론 07/17(월)
706 통영 국도 미끄럼자리 이런 대박이 또 있습니까?? [81]+10   SeaStar 07/16(일)
705 여수,광양 이번주도 감성돔낚시 달려보았습니다 [10]+9 제림여 07/16(일)
704 마산 실리도 볼라 [1] 붉은사슴비 07/15(토)
703 일반 시간배 바다낚시.... [1] 이경민민 07/14(금)
702 통영 좌사으리~~~ [8]+8 철근관장 07/14(금)
701 통영 대물 긴꼬랑지 [24]+40   사랑해정경아 07/14(금)
700 남해 남해 창선도 문어잡기 [5]+5 베드볼 07/13(목)
699 거제 집앞 뜰채신공~2탄 [8]   신짱11 07/12(수)
698 사천 삼천포 방파제 [13]   디오꾼 07/12(수)
697 울진 울진방파제 [1] 울진대게수산 07/12(수)
696 마산 실리도 밤볼락 [2] 붉은사슴비 07/12(수)
695 동해,삼척 부시리 [4] sc1 07/11(화)
694 통영 고기가 되는날은... [8]+7   남기지마~ 07/11(화)
693 사천 7월 팀이프부산낚시 문어출조 대박 3키로짜리 돌.. [5]+2 즐거운하루 07/10(월)
692 거제 구조라 벵에돔낚시 다녀왔습니다 ^^ [6] 셋째는아들 07/10(월)
691 사천 삼천포 문어 맛나네요 피싱park 07/09(일)
12345678910,,,17


sponsor_C_BottomPage.htm
빅피싱
보헤미안
부산칼라피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