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f
욕지도 택지 분양
가거수산

보안접속
조황센터
기상청 일기예보
해상 일기예보
바다타임 전국 주요지역 물때표
동양레포츠
salda 살다
DIF 특가전
119 재난긴급신고

가덕도 3시간 낚시에 44cm.38cm~~
[ 낚시인 번개조황 ]
▶우리집 앞 동네 낚시터에서 멀리 원도권까지~ 일반 낚시인들의 생생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빠르고 간단한 조황을 올려주세요! 많은 사진과 상세한 내용의 조황은 [조행기]를 이용해 주세요.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는 [스탭 조황]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만의수제찌

닉네임 방랑식객
작성일 2018년 4월 13일 (금) 00:24
분 류 부산
ㆍ조회: 4655      
가덕도 3시간 낚시에 44cm.38cm~~

    


가덕도 짬낚 다녀왔습니다

오후 5시 조금 넘어 들어가서 오후 9시 정도까지 했습니다

총 조과는 2마리 이구요

38cm,44cm 정도 나오네요


  
   

초저녁엔 메가리가 많아서 경단을 사용했구요

오늘은 2마리다 크릴로 잡았습니다

밑밥은 저번처럼 해조낚시 10,000원세트에 압맥 8개 추가~~~

오늘도 감성돔 배를 갈라보니 압맥이 많이 들어있네요

 

만조때 1마리,초날물 시작했을때 1마리,   이렇게 각각 잡았습니다



  

짧은꼬리 감성돔 이네요  ㅎㅎㅎ
빵은 5짜 빵인데 길이가 좀  ㅜ



날씨가 마니 풀렸습니다
남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요^^
 
 
 
 

   
이름아이콘 감시하노
2018-04-13 04:28
손맛 보셔서 축하드립니다
혹시 해조낚시 일하시는분인가요?
사진옆에 경단광고?, 낚시점 광고하는것같아보여요..
방랑식객 집이 김해라 해조낚시에 자주 들리는 단골입니다
광고가 아니라 참고 하시라고 올린 사진인데
오해의 소지가 있네요ㅜ
앞으로 유의하도롣 할께요
손맛 축하글 고맙습니다
4/13 06:32
   
이름아이콘 남기지마~
2018-04-13 06:52
회원사진
저도 최근에는 해조 자주가는편인데
옥시시 씨알도크고  이것저것 다 괜츈
하더라구요. 짬낚에서 손맛 축하합니다.
방랑식객 감사합니다 4/13 21:23
   
이름아이콘 침판지
2018-04-13 08:08
회원사진

옥시시가 머 거서 키아가 넣습니까? ㅎㅎ
그 다 기성제품 넣는긴데 그 집만 큽니까? ㅎㅎ...

가덕도 어데를 가셨는가 배타고는 아닌거 같은데...

가덕갯바위 99프로가 고기 없는 곳이라... 1프로가 어덴가 궁금네요...
방랑식객 ???????????
99%가 고기가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판지님은 가덕에 대해서
아주 잘못된 편견을 가지고 계시는듯 합니다ㅜㅜ
벚꽃이 피었고 지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시즌만 노리는 가덕에 골수팬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쪽지 주심 잘나오는 갯바위 갈쳐 드릴께요
침판지님 그 편견을 바로 버리시게 말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에 낚시한곳은 가덕도 도보포인트 입니다
이곳은 위험해서 여긴 쪽지 주셔도 못가르쳐 드립니다
4/13 21:21
   
이름아이콘 치어킹
2018-04-13 08:21
손맛축하드립니다~
방랑식객 감사합니다 4/13 21:16
   
이름아이콘 수시로
2018-04-13 09:41
추카드립니다^^
저도 집이가덕 하고 멀지는 않아 가고는 싶은데....  어디가 좋은지몰라 ㅎㅎ
언제 한번 따라가고 싶습니다
방랑식객 감사합니다 4/13 21:22
   
이름아이콘 라후파파
2018-04-13 14:25
회원사진
거기 고기가 있긴있는갑네요
털보낚시도 고기안나온다던데 신가합니다
방랑식객 인제 세바지 촛대바위쪽에도 고기 붙을때가 다되어 가는듯요...
그 시즌이면 원도권 부럽지않은 사이즈가 마니 나오죠~~~
4/13 21:14
   
이름아이콘 뽈사랑111
2018-04-13 15:02
침매 같은데 고기보단 사람 목숨이중요하죠...
방랑식객 침매 테트라쪽은 낚시 금지구역 입니다
4/13 21:17
   
이름아이콘 김해장유아디다스
2018-04-14 02:19
회원사진
귀한 감성돔 손맛 보셨네요.
2마리씩이나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방랑식객 감사합니다 4/14 21:41
   
이름아이콘 율사마
2018-04-17 12:39
가덕 열댓번 출조에 올 꽝인 초봅니다...
도보포인트 알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할거 같습니다...^^ 부탁좀...ㅎ
손맛 축하드려요~~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 홈페이지 빠른 접속 방법 안내 [1]   인터넷바다낚시 07/23(목) 12253
★사진 갯수, 파일 용량이 제한 없습니다. [9]+6 인터넷바다낚시 07/01(수) 9968
★ 지난 조황 년도별 보기   인터넷바다낚시 01/03(목) 46285
239 거제 매물도 참돔 폭풍입질. 2 캬~~ [12]+1 그그림자 04/20(금) 5144
238 통영 여기는 좌사리 [4] ETRO머리핀 04/20(금) 2832
237 영덕 도보 포인트 동해안 [4] 섬섬옥수 04/20(금) 1613
236 고성 고성내만선외기낚시도전기 [3] 대물노리자 04/20(금) 2526
235 여수,광양 여기는 거문도 입니다 [6] 자연과바다 04/20(금) 1937
234 여수,광양    Re..여기는 거문도 입니다 [1] ㅎ낚시ㅎ 04/20(금) 1326
233 여수,광양 (왕 대물 감성돔)한번 더 도전해 보았습니다 [9]+10 제림여 04/19(목) 5215
232 장흥,완도 여서도 루어&외줄 2 [2]+1 PowerAce 04/19(목) 1922
231 장흥,완도 여서도 루어&외줄 1 사진추가 [1] PowerAce 04/19(목) 1225
230 장흥,완도 여서도 루어&외줄 1 [1] PowerAce 04/19(목) 1024
229 거제 우리각시 대박조황 [11]+5 꼬물애비 04/18(수) 7726
228 부산 흠....연속3방 총소리... [4]+2 이쁜다은이 04/17(화) 6315
227 남해 일욜 미조서 5짜 첨봣음다 !!! [2] 구을비도마당여 04/17(화) 5058
226 거제 벵에돔 꽝은 면했네요 [8]+7 곰새우 04/16(월) 4807
225 부산 가덕도 감성돔 2마리 [3] 방랑식객 04/16(월) 2290
224 거제 늘 그곳에 가면 감성돔이 물어주내요. [5]+5 수미르 04/16(월) 3751
223 부산 부산 내만 농어가 보입니다. [12]+11 바다매너 04/16(월) 3269
222 거제 거제다대 복수전!! [7]+1 곰이오빠 04/16(월) 2471
221 진해 정출때 손맛못본감시 체포하러간 태공 회원 [7] 짝대기놀이 04/16(월) 1811
220 여수,광양 중박 15수 감성돔 조황입니다 [15]+15 제림여 04/15(일) 5812
219 거제 비온뒤 출조 [5] 록타운 04/15(일) 2034
218 통영 통영내만권도보포인트 [3] 대물노리자 04/15(일) 3919
217 진해 볼락은 거기서 거기 구분이 안갑니다 [7]+1 마리너스 04/15(일) 4885
216 부산 송도두도 다녀왔습니다 [5]+5 선간지후실력 04/13(금) 4372
215 포항 왕뽈락 [8]+1 구미어부 04/13(금) 4275
214 부산 가까운 가덕짬낚 [5]+3 이쁜다은이 04/13(금) 2789
213 거제 매물도 참돔 폭풍입질. 캬~~ [13]+14 그그림자 04/13(금) 9241
212 부산 가덕도 3시간 낚시에 44cm.38cm~~ [9]+8 방랑식객 04/13(금) 4655
211 거제 거제도 초봉도 갯바위 ~ [4] B-ONE 04/13(금) 2844
210 통영 두미도 지난주 조황 [3] 출사표7 04/12(목) 3889
209 통영 올해 첫 감성돔~ㅋ [3] 매몰도코난 04/10(화) 4374
208 포항 나홀로 3박3일 [7] 마리너스 04/09(월) 9107
207 여수,광양 직장동호회 여수 안도 [5]+3 미스타스텔론 04/09(월) 4620
206 거제 구을비 매물도 선상! 추봉도 갯바위~후기~ [5] B-ONE 04/07(토) 7383
205 통영 감성돔 첫개시 [11] 가민510 04/07(토) 6977
204 통영 참돔낚시에서 [2] 부산낚시촌놈 04/07(토) 6287
203 부산 가덕도 5짜 감성돔외 마릿수 [5] 방랑식객 04/06(금) 7722
202 동해,삼척 강원도호산항 [14]+5 허~걱감시다 04/06(금) 3279
201 영덕 영덕권에도 감시많아요 [13] skjjtoto 04/04(수) 9827
200 통영 통영 방파제 [9]   레이아 04/04(수) 10731
199 울진 감시파도.. [17]+17 해월왕 04/03(화) 8444
198 동해,삼척 동해낚시 [2] 월춘남 04/03(화) 3568
123456


sponsor_C_BottomPage.htm
빅피싱
보헤미안
부산칼라피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