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다대 복수전!!
[ 낚시인 번개조황 ]
▶우리집 앞 동네 낚시터에서 멀리 원도권까지~ 일반 낚시인들의 생생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빠르고 간단한 조황을 올려주세요! 많은 사진과 상세한 내용의 조황은 [조행기]를 이용해 주세요.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는 [스탭 조황]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D 베이트

닉네임 곰이오빠
작성일 2018년 4월 16일 (월) 18:00
분 류 거제
IP: 222.♡.♡.44
거제다대 복수전!!
① 출 조 일 : 4월 15일 일요일
② 출 조 지 :  거제다대
③ 출조 인원 : 저랑  지인형님들 두분 총3명
물 때 :  7물
⑤ 바다 상황 :  너울이 있었으나 낚시못할 너울은 아니었고 오후들어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⑥ 조황 요약 :

4월1일 거제다대가서 참패한후..복수를 다짐하며  날짜를 정하던중  15일 시간이 맞아 출조하였습니다

토요일 오후까지 비 예보와 주말 바람이 많이분다는 예보를 듣고 토요일 오후에 출조결정하기로 하였으나

바람이 낚시 못할 바람이 아니어서 출조를 결정하였습니다~~

가락ic근처  해x낚시에 들어서 밑밥 미끼 간단한 채비  먹을것을 구매하고~~~ 출발~~~~~

출발할때는 설레이고 즐겁고 화기애애합니다~~~~~

전날 좋지 못한 날씨로 토요일 10시배는 못타고 일요일 새벽 1시배로 들어가기로 하였습니다

도착20분전  선장님께 전화가옵니다  오고 있지요 ~~~~  가고있습니다 가던자리 사람없지요?~

거기   사람 들어갔는데요 ...큰형님게서...야 우리들어갈려던 자리에 사람 들어갔단다...

!!!!!!!!!!!!!!!!!!!!!!!!!!!!!!!!!!!!!!!!!!!!!!!!!!

웁스 어떻하지요??  사실저는 거제다대 2번째 출조라서 잘 모지만  좋은자리를 못감에 틀림없다고

느꼈습니다..ㅠ.ㅠ

그리도 일단 고고~~~~   거제다대 x흥호를 타고 나갑니다 ~~~~

자리를 찾던도중  큰형님께서 내릴려고 하는 자리에 같이탄  2명의 조사님이 먼저 내리시네요 ㅠ.ㅠ

아쉽지만 다른곳으로 발길을 돌립니다~~~

선장님이 일단 여기서 하고 있으면 11시에 원래 할려던 자리에 내려준답니다^^일단 그리하시죠~~ 합니다

그래서 찾은자리~~~ 평지도 많고 발판도 좋고 갯바위의 호텔수준이네요~~~

같이간 형님입니다~~

우여곡절끝에 발판좋고 평지많은 호텔같은 자리에 들어가게되었습니다 ㅎㅎㅎ

가장중요한건  바람도 하나도 안 불었네요 ㅎㅎ 날씨걱정 괜히 했습니다

짐을 정리하고

채비를 시작합니다 . 너울이 있네요ㅎㅎㅎ그래서 낚시 못할정도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역시 밤에는 뽈락 장어 노래미 종류가 올라와줍니다 ㅎㅎ

손맛 좀보고 킵합니다~~ 그때 옆에 행님이 ~~ 이거좀 묵직한데~~ 하면서

20중 후반짜리 뽈락을 잡습니다~~ 와 뽈락인데 진짜 크네요 ㅎㅎ

이렇게 고기를 잡고있으니 해뜰시간이 다가옵니다

그리고 잡다보니  출출하네요~~ 출출할땐 역시 회~~~~

라면과 함께 뽈락을 바로 썰어서 회로 만들어 먹습니다~~~

갯바위의  즐거운시간을  더욱더 빛나게해주는 사이다도 함께~~~~합니다~~~~

그리고 다시금 낚시 시작~~~~

저는 안쪽 왼쪽에 홈통자리로 가서 낚시를 했습니다~~~~

역시 갯바위는  멋진 풍경~~~ 이맛에 갯바위 낚시하죠~~~

마음까지 시원하게 적셔주는 풍경이 좋아 갯바위를 자주가죠~~~

하지만..부수적으로 고기도 나왔으면......

들물에 너울까지 치니사진의 자리가 잠길듯하네요~~ 2칸위로 올라와서 낚시를 합니다

열심히 해보지만..뽈락 노래미 등등만 올라오네요 ㅎㅎ

조김있다 보이는곳에  2분이 내리시네요~~~낚시를 시작 ~~

얼마나 흘렀을까요...한마리 걸어냅니다ㅎㅎ 부럽네요..

그리고  3명이서 갑가기 더열심히 쪼아봅니다...

하지만 간간히 올라오는 잡어뿐 ㅠ.ㅠ

형님두분은 잠시 잠을 청하십니다 ㅎㅎㅎ

형님들이 하던자리로 갑니다~  여기는 큰여가 있네요 ㅎㅎㅎ

한시간만에 찌2개 날려먹었습니다...ㅎㅎ  그냥 내자리에서 할껄 이란 생각과 함께

만조에서 간조가 시작됩니다  형님들이 하던자리 오른쪽편에 여가 있었는데 거기 한분 내리시네요

그런데..그런데....채비하시고 ..30분도 지나지 않은것같은데....한마리 걸어냅니다....

깊은 고민에 빠집니다...낚시를 접어야하나...

뭐지....뭐지...내가 새벽부터 하고 있던건  뭐였단 말인가..

그냥 고기들과 소통하러 왔단말인가...

정신을 차립니다..새벽공기 마시러 온게 아니잖아!!!!!!

나도 감성돔!!!!나도 감성돔!!!!

다시 전투모드로 돌입합니다~~

형님들께서 일어나십니다 ㅎㅎㅎ

그리고 상황성명하니 대박이라고 하시고 물때보고 오셨나보다 라고 말씀하시네요.ㅎㅎ

근처에 감성돔이 있다고 판단하고 집에갈때까지 이자리에서 하기로 결정합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g2찌에 조수고무 도래12호 3호바늘 달고

전유동으로 바꿔봅니다 그리고 1시30분경....찌가 스물스물  대를 들어 견제를 해주니까 덥석~~~

꾹꾹~~~~~ 왔구나~~~~~ 우리 꾹꾹이가왔어~~~~~~~

그런데  조금쓸려있는 원줄생각이 납니다.... 그냥 귀찮아서 던졌는데...ㅠ.ㅠ

머피의 법칙입니다...항상이럴때 고기가 오지요...후회해봐야 늦었다고 생각하고 일단

브레이크 한번 놨다 감았다 하고 힘좀빼고 올립니다~~~

성공~~~~~~~~아싸~~~~~

제가 잡은감성돔입니다 ㅋㅋ

기념촬영도하고  기분내봅니다 ㅎㅎㅎㅎ

지난번  18시간 낚시해서 못본 얼굴이어서 그런지 더욱더 기쁘네요

오후2시 30분 들물이 시작되니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형님들과 함께 쪼아 봅니다 ~~~~

물돌이 타임이 피크다~~ 물어라 감성돔!!!!!!!

아니나 다를까 들물이 시작됨과 동시에 형님께서 한마리 걸어냅니다~~~~

물속에서 볼때 큽니다  형님 제꺼보다 크겠는데요   그래 그런것같은데^^

뜰채에 담겨있는 모습으로 보고 제께 더클 것 같은데요~~~~ 라고 외칩니다

일단 두마리다 35는 넘겼는데 육안으로는 어떤녀석이 큰지 알수가 없네요 ㅎㅎㅎㅎ

줄자가 없어 측정은 안돼고 그냥 옆에 대고 보니

제가 잡은 감성돔이 조금 더크네요~~

같이간 형님사진입니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봅니다

그런데 감성돔소식이 없네요ㅠ.ㅠ 5시 30분까지하고 30분 청소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4월1일의 복수성공!!!! 하고 돌아왔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창원오리
2018-04-16 18:23
IP: 223.♡.♡.94
ㅋㅑ 읽는 제가 현장에 있는 느낌 입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 모델 잘생겼다 ㅎㅎ
곰이오빠 감사합니다~~~~~~~~ 4/16 19:12

이름아이콘 감시감쉬
2018-04-16 20:30
IP: 223.♡.♡.165
축하드립니다..복수는 15꽝을 낳았는데..저는 ㅎㅎ 손맛보신거 부럽네요

이름아이콘 김해장유아디다스
2018-04-16 23:40
IP: 175.♡.♡.158
유여곡절끝에 감성돔
얼굴을 보셨네요.
낚시 어떻게 보면 참 쉬우면서도
뭐가 그렇게 어려운건지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2018-04-17 13:43
《Re》노가리킹 님 ,
감사합니다~~체력 아꼈다가 낚시갈때 한번에 방전하고 옵니다^^~~

2018-04-17 13:44
《Re》감시감쉬 님 ,
헉  15연꽝은 너무 무섭습니다 ㅠ,ㅠ

2018-04-17 13:45
《Re》김해장유아디다스 님 ,
감성돔 시작한지 1년 정도라    아직 많이 배우고 연습중입니다^^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 1차 특별시상 이벤트 당첨자 안내 [5] 인터넷바다낚시 10/15(월) 684
★사진 갯수, 파일 용량이 제한 없습니다. [9]+6   인터넷바다낚시 07/01(수) 11039
★ 지난 조황 년도별 보기   인터넷바다낚시 01/03(목) 47881
642 진해 진해 ㅇㅇ방파제 짬낚 [6]+3 이쁜다은이 10/17(수) 3930
641 부산 부산권 감성돔 [8] cityboyz 10/17(수) 3601
640 포항 지난 토요일 포항 영일만 뜬방 [4]+3 똥감시꾼 10/16(화) 2902
639 사천 삼천포 발방5탄 [1] 이쁜다은이 10/16(화) 4104
638 거제 거제 벵에돔 대박조황~~^^ [6]+6 셋째는아들 10/16(화) 3664
637 포항 포항 남부권 얕은 수심에 5자 이상 고기 여기..... TONYA 10/16(화) 5551
636 울산,경주 경주 포항권 대삼치~ 바람처러엄 10/15(월) 1729
635 거제 가조도 덴마 [1] 이놈의장비병 10/15(월) 3951
634 통영 먼바다 갈치 ..다녀왔음니다. [2] 만촌3 10/15(월) 1828
633 남해 쭈갑 사냥 촌놈남해 10/15(월) 1685
632 사천 발방 [9]+8 이쁜다은이 10/15(월) 5033
631 장흥,완도 청산도 여서도 조황입니다. [1] 광주캐스터 10/15(월) 1722
630 장흥,완도 소안도 살아있네 [3]+3 미스타스텔론 10/15(월) 1486
629 장흥,완도 10월14일 여서도 갯바위 조항 [6] 바다향 10/14(일) 2147
628 거제 거제 구대교 선상 [2] 환조사 10/14(일) 2920
627 사천 삼천포 발방3탄 [6]+5 이쁜다은이 10/13(토) 6681
626 진해 우리형님들...ㅠ [5] 한국밑밥연맹 10/13(토) 3894
625 남해 벵순이 밥주기 [2]+2 카니발 10/13(토) 2424
624 사천 삼천포 발방감성돔2탄 [5]+1 이쁜다은이 10/12(금) 5237
623 남해 설천권 [14]+1 촌놈남해 10/12(금) 3286
622 부산 가덕 다녀왔습니다 감시새끼만.. [2] 폐인84 10/12(금) 4679
621 포항 포항 대삼치 선상 어이없는 후기 [9] 강가이 10/12(금) 6419
620 남해 남해대교권 [2] 촌놈남해 10/12(금) 4849
619 남해 창선권 도보 촌놈남해 10/11(목) 4083
618 일반 안면도 갑오징어입니다 크크민tv 10/10(수) 2754
617 장흥,완도 풍요로운 가을 소안도,동화도 1박2일 감성돔 [3]+3 미스타스텔론 10/10(수) 3596
616 통영 두미도감성돔 [8]+2 사량도꾼 10/10(수) 8521
615 부산 영덕산감시이후로.. 생도 생에첫4짜ㅎㅎ [3]+3 블랙몬스터 10/09(화) 3619
614 남해 남면권 도보 다녀왔습니다. [2] 촌놈남해 10/09(화) 3394
613 사천 삼천포 발방감시 [6]+7 이쁜다은이 10/09(화) 5361
612 고성 태풍 뒤 첫 출조~ [2] 촌놈남해 10/08(월) 6211
611 마산 최고의 하루 4탄.....ㅠ 5짜의 저주 ㅠ [11]+3 황소자리 10/08(월) 8509
610 거제 조항입니다 영웅산타페2 10/08(월) 3477
609 부산 가족들과 즐거운시간 [2] 올라오면갈치 10/08(월) 2369
608 여수,광양 태풍끝(감성돔낚시 5수) [11]+11 제림여 10/08(월) 4407
607 진해 진해 문어 몰꽝 [17]+8 두산감시 10/07(일) 6013
606 고흥,녹동 손죽도..이른 감생이 탐사 [5]+4 아나고6짜 10/06(토) 4146
605 거제 하늘과 벵에와 초보꾼이 열린날 [6]+7 그라제라 10/06(토) 3732
604 부산 영도 반도보라 감생이 [4] 동삼동 10/05(금) 6487
603 장흥,완도 여름지나 첫 감시사냥 [2]+1 갯바위태백 10/05(금) 2336
602 울산,경주 울산 벵에 구경하세요. ^^ [4] 보브 10/05(금) 2387
601 영덕 영덕산 감시요ㅋ [10]+12 블랙몬스터 10/04(목) 3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