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색 고등어 잡았습니다 ^^
낚시인 번개조황 - 2019년
2019년도 낚시인 번개조황자료입니다.(열람만 가능)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010년, 2011년, 2012년, 2013년, 2014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20년

닉네임 곰새우
작성일 2019년 4월 16일 (화) 17:15
분 류 거제
첨부#1 1555400037722.jpg (174KB) (Down:2)
ㆍ조회: 7680      
IP: 175.♡.♡.41
검정색 고등어 잡았습니다 ^^

① 출  조  일 : 4월 15일
② 출  조  지 : 거제 지세포
③ 출조 인원 : 3명
④ 물       때 : 3물
⑤ 바다 상황 : 바람 엄청 불었어요 ㅠㅠ
⑥ 조황 요약 :  검정색 고등어 15수

안녕하세요 곰새우 우재상 입니다

이번주도 어김없이 낚시 다녀 왔습니다

매주 벵에돔만 잡아가니 저번주 집사람이 생물 고등어 조림 먹고 싶다고 이번주는 고등어 잡아 오라고 하네요 ㅎㅎ

알았다고 이번주는 고등어 잡아 오겠다고 말하고 달려 봅니다

일단 거제 쪽으로 가서 빵가루 밑밥이랑 미끼로 붕어 바늘 5호로 수심 2미터 주고 고등어 낚시 시작 합니다 ^^

바람 엄청 불고 힘든 낚시에 검정색 고등어가 올라오네요 ^^

세마리 들고 와서 맛나게 회 떠서 밥 묵자고 하니까 집사람이 고등어 잡아 오라는데 왜 안잡아 오냐고 뭐라 하네요

그래서 이거 고등어다. 오늘 고등어는 색깔이 검정색이네 그러니까 밥상 차린 정성을 생각 했는지 속아 주듯 검정색 고등어도 맛은 있네 이럽니다 ㅋㅋ

역시 검정고등어는 껍질숙회가 최곱니다 ㅋㅋ

다음주는 꼭 고등어 잡아 오라는데 일단 알겠다고 했습니다^^

다음주는 거제 갯바위로 빵가루 밑밥 미끼 들고 꼭 고등어 잡으로  가야 겠습니다 ~~~~

사진에 보이는 게 고등어 맞죠?????
   
이름아이콘 타래
2019-04-16 18:36
IP: 61.♡.♡.160
눈이예쁜 고등어 맞습니다
화장하면 코발트색도 나지요 ㅎㅎ
다음엔 꼭 등푸른놈으로 마나님께 진상하시기를~~~~~~~~~~^^
곰새우 역시 고등어는 맛있네요
눈도 이쁘고 푸른색이 아닌 코발트색도 이쁘구요 손맛또한 너무 좋아요ㅋㅋ
감사 합니다 ~~~ ♡♡
4/16 19:47
   
이름아이콘 술취한낚지
2019-04-16 19:17
IP: 175.♡.♡.35
고등어 아닌데요 ^^ 약올리시는거  맞죠? ㅋ  한수 갈챠 주세요
곰새우 저기 사진에 보이는회감은 고등어가 확실 합니다 ~~~
감사 합니다 ~~~~
4/16 19:48
   
이름아이콘 도라
2019-04-16 19:38
IP: 118.♡.♡.78
회원사진
신품종 고등어의 정확한 명칭이 벵등어거든요
그 벵등어는 숙회용이 따로 있고 조림용 및 구이용이 따로 잇습니다.
동해쪽에서도 곧잘 나옵니다.
벵등어랑 비스무리한 애들이 잇는데
어체가 벵등어 보다는 좀 더 멋지고 꼬랑지가 긴 등어가 있는데
걔네들은 이름이 꼴등어 라고 합니다.
고등어도 묵고잡고 벵등어도 묵고잡고 끌등어도 묵고잡고...
뽈라구 잡아 묵을라고 가위도 사 놨는데......가지를 못하네요  ㅠㅠㅠ
므흣 조행기 잘 봣습니다.
역시 쵝오~!
곰새우 아 그렇군요 ^^
어쩐지 이제것 제가 잡은 고등어랑 색깔이랑 맛이 조금 틀리더라구요
벵등어 좋은 정보 감사 드려요 ~~~ㅋㅋ
4/16 19:50
   
이름아이콘 마음만오짜
2019-04-17 08:27
IP: 211.♡.♡.93
곰새우님은 회뜨는 솜씨도 대단하시네요...
곰새우 일식은 전혀 모르는데 회는 자주 뜨니까 늘기는 하네요^^
언제 솜씨 발휘 한번 해야 겠네요 ^^
4/18 22:30
   
이름아이콘 강태공섭이
2019-04-18 03:08
IP: 117.♡.♡.173
망상어입니다 고등어는 빨간색입니다 낚시지식좀 더 배우셔야겠습니다.. 한수 갈켜드리고싶지만 다음기회에ㅋㅋ

곰새우 아 그렇군요 ㅋㅇㅋ
이제까지 저는 고등어인줄 알았습니다
또 하나 배워 가네요 ㅋㅋ
망상어였음 안먹을 텐데 ㅋㅋ
4/18 22:31
   
이름아이콘 허송세월
2019-04-18 11:16
IP: 118.♡.♡.227
회원사진
19일부터 고등어 한달간 금어기라는데요.ㅋ
곰새우 금어기 전에 잡아서 다행이네요
금어기인줄도 모르고 먹을 뻔 했습니다
감사 합니다 ^^
4/18 22:33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sponsor_B_MiddlePage.htm
분류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64 남해 매우 뿌듯한 하루입니다. [4]+4 순천초보조사 12/31(화) 1527
1163 부산 2019년 마지막 낚시 [4]+4 딸룽바봉아빵 12/30(월) 4049
1162 부산 올해 마지막 5짜 대물감성돔 [7]+7 섬사이로 12/30(월) 5285
1161 진해 욕지도 부속섬 이름 모르는 포인트51감성돔 [12]+1 대빵이 12/30(월) 4617
1160 여수,광양 여수권조황 bigman 12/29(일) 1829
1159 통영 아들과 동출 [20] 초보라요 12/28(토) 5383
1158 거제 그라제라피싱. 겨울 벵에돔 시즌시작 ! [11]+11 그라제라 12/28(토) 4457
1157 사천 겨울 진널방파제 [7]+1 해맑은오후 12/28(토) 6936
1156 부산 인낚유명인?다은아빠님과첫낚시^^ [2]+2 딸룽바봉아빵 12/27(금) 4908
1155 여수,광양 선상낚시 [2] 마린노 12/27(금) 2749
1154 부산 가족과 함께한 감성돔회와 머리구이 [8]+8 섬사이로 12/26(목) 5218
1153 고흥,녹동 봄날같은 역만도 성탄절 감시선물와도 터져 또 꽝.. [6]+4 미스타스텔론 12/26(목) 3398
1152 사천 도대체 언제쯤 감생이님을 잡아볼까요..ㅜ ㅜ [21] 삼남매마덜 12/25(수) 3739
1151 부산 4주만에 얼굴 봤습니다. ㅜ.ㅜ [8]+5 아무꺼나다나까 12/25(수) 4734
1150 남해 안녕하세요^^이글을 꼭 한번 보셧으면 합니다!! [42] 바다낚시21년 12/24(화) 14388
1149 남해 남해 남면 도보 [6] 촌놈남해 12/23(월) 6344
1148 거제 5짜했슴돠 [6] 5짜바라요 12/23(월) 6538
1147 여수,광양 2019.12.01 여수 안도 감시 낚시 [4] 벵글러 12/23(월) 2221
1146 부산 볼락 35cm...ㅠ ㅠ & 4짜 감시. [10]+10 남기지마~ 12/23(월) 6225
1145 제주 2019.09.27 지귀도 덤장 & 동모 낚시 [2]+1 벵글러 12/23(월) 1336
1144 고흥,녹동 올 마지막 쭈꾸미 미스타스텔론 12/23(월) 1150
1143 거제 저녁에 잠시 .... [6]+5 수미르 12/22(일) 4052
1142 부산 막바지 갈치조황 DOM&DOM 12/22(일) 1289
1141 부산 내만 갈치 바다있음에 12/22(일) 2314
1140 통영 욕지도.무법자 [2] 초보라요 12/22(일) 7215
1139 여수,광양 오늘도 도보로 벵순이 보러 [2] 캠낚꾼 12/22(일) 1699
1138 일반 제주도 본섬 조황 [1] 제주기차바위 12/21(토) 1911
1137 부산 가덕도보에 🐟6짜 대물이~? [13]+13 딸룽바봉아빵 12/21(토) 12688
1136 여수,광양 여수 성두 갯바위 낚시 [17]+1 어음할인 12/20(금) 6488
1135 통영 초보 타이라바 조황 배우고 왔네요.. [3]+3 카니발 12/19(목) 1914
1134 남해 남해 미조 호두(범섬)조황입니다 [12] 바다낚시21년 12/19(목) 4914
1133 여수,광양 거문도 벵순이 힘이장사입니다 [9] 캠낚꾼 12/19(목) 2014
1132 통영 통영 사량도 인근 감성돔 47cm 를 만나다~ [3] 낙엽사랑 12/19(목) 2618
1131 여수,광양 바람불어도 도보포인트벵에잡으러 [10] 캠낚꾼 12/19(목) 2499
1130 남해 남해 미조 조도섬 [6] 바다낚시21년 12/18(수) 4865
1129 거제 4시간 짬낚시조황 마릿수? [6]+2 갈감생이 12/18(수) 6561
1128 여수,광양 꼴방면함.ㅜ [3] 문저리1090 12/17(화) 4302
1127 사천 내안즉안죽었다이.. [22]+1 6짜잡음접는다 12/17(화) 7211
1126 부산 나무섬에 감성돔이 나옵니다.대물은 터지고요ㅠㅠ.. [5]+5 서진도훈짱 12/16(월) 8483
1125 제주 추자 조황 [5]+5 벨로시랩터 12/16(월) 4195
1124 거제 실시간갯바위 [4]+6 갈감생이 12/16(월) 4524
1123 목포 목포권 나만의 냉장고 포인트 공개합니다 [12]+1 어설픈낚시꾼 12/16(월) 2828
1122 여수,광양 금오도 또 꽝 감시낚시 은퇴 [5]+3 미스타스텔론 12/16(월) 2858
1121 부산 가덕 감성돔 [3]+1 섬사이로 12/15(일) 3283
1120 거제 거제 구조라 내만 갯바위 후니후니1 12/15(일) 2732
12345678910,,,26


sponsor_C_Middle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