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

54cm,46cm,45cm 감성돔 여수 갯바위 대성공!
[ 낚시인 번개조황 2020년 ]
▶우리집 앞 동네 낚시터에서 멀리 원도권까지~ 일반 낚시인들의 생생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빠르고 간단한 조황을 올려주세요! 많은 사진과 상세한 내용의 조황은 [조행기]를 이용해 주세요.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는 [스탭 조황]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니오스


닉네임 고기밥잘주는누나
작성일 2020년 2월 8일 (토) 21:56
분 류 여수,광양
첨부#1 1580981915051.jpg (184KB) (Down:1)
첨부#2 1580981689015.jpg (157KB) (Down:0)
ㆍ추천: 0  ㆍ조회: 13393      
IP: 223.xxx.38.45
54cm,46cm,45cm 감성돔 여수 갯바위 대성공!


54cm,46cm,45cm 감성돔 여수 갯바위 대성공!

① 출  조  일 : 2/3,6,7
② 출  조  지 : 금오도 (신기항,글로리호)
③ 출조 인원 : 1
④ 물       때 : 3,5,6물
⑤ 바다 상황 : 평일이라 한산하고,
종일낚시 가능한 출항시간 덕분에 편하게
손맛보고 왔습니다~^^
⑥ 조황 요약 :
거제도에서 쭉다니다가,
작은 전갱이들이 빠지지않아.
여수권으로 이번주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체력이딸려서 3일만나갔는데,
점심경 포인트이동도 해주시고.
신조선배라서 많이 친절하셨습니다.

또 마지막주쯤 이용하려고합니다^^

여수권에 고기가 많이 붙었다곤하던데,
54cm외 4짜2마리 포함
세마리를 하루에잡고.
어벙벙합니다... 올해어복 다쓴건아닌지 ㅋㅋ..

첫출조(금오도)  41cm
두번째출조(금오도) 54,46,45cm
세번째출조(연도) 36cm

3회출조에 3회 손맛보는 이런
인생낚시를할줄은 몰랐네요.

덕분에 아프리카tv와 유튜브라이브방송
대성공하고 왔습니다^^

포인트공개는 선단에 피해가될까
개인판단으로 피해봅니다..
이번주평일 다녀본결과 매번비어있었습니다.
글로리호 선장님께 방송때고기나온
일대라고 해보시면 분명내려주실거같아요^^

특정포인트가아닌 그일대에서
다른조사님들포함 조황이 계속 보였습니다.

밑밥과 미끼의 경우는
바람이 항상 있는 겨울낚시는 특히,
장타를 대비하여 바닷물로 비중조절이 가능한
개인적으로 건식파우더로 운영하는걸 좋아합니다.

상층에 전어와 학꽁치의 활성도로
옥수수미끼와 경단을 대체 미끼로 썼습니다^^

인생고기잡고 행복하고,
여수권에 고기가 많이있는걸 공유하고자
조행기를 다써봅니다^^;; ㅎㅎ

추위가 풀린다고합니다,
낚시를 사랑하시는 조사님들
항상 안전출조와 손맛 보세요^^!
   
이름아이콘 독도범
2020-02-08 22:17
IP: 223.xxx.39.150
흐미 부럽
감시도 미인에게 막 들이대나 봅니다
5짜 & 4짜를 히루에 축하요
   
이름아이콘 평범한직장인
2020-02-08 22:37
IP: 118.xxx.235.41
와우~멋집니다.최고입니다.
대물손맛 축하합니다^^
   
이름아이콘 수원치돌이
2020-02-08 22:43
IP: 114.xxx.200.120
수고하셧어요!
유튜브 구경하고싶은데 뭐에요?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8 22:48
IP: 223.xxx.38.45
《Re》수원치돌이 님 ,
[고기밥]검색 하시면  고기밥잘누나 나옵니다^^
구독좋아요 매우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8 22:48
IP: 223.xxx.38.45
《Re》독도범 님 ,
올해어복을 다써버린건 아닐지 싶습니다ㅎㅎ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8 22:49
IP: 223.xxx.38.45
《Re》평범한직장인 님 ,
축하감사드립니다! 직장인님께도
대물기원드립니다!
   
이름아이콘 블랙스콜피온
2020-02-08 22:50
IP: 223.xxx.62.215
6일날 같은 선단을 탓던 사람입니다.
제가 봤을땡 어복도 많으시지만  낚시 실력이 일취월장 하신것 같습니다.
그것도 어복이지요.제자리론 전어 뻥치기가 와서 훌터 버리는 바람에 그날 낚시는 황을 첫지만 그것도 제 복이겠지요
ㅎㅎㅎ  유튜브에 고기밥잘주는누나 치시면 영상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  ㅋㅋ제생각입니다...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8 23:20
IP: 223.xxx.38.45
《Re》블랙스콜피온 님 ,
우왕 안녕하세요!!
유튜브까지 챙겨주시고
너무감사합니다ㅎㅎ 글로리호에서
또뵈어요!!! 제가 안면인식 능력이 딸려서ㅜㅜ
먼저 못알아보더라도~~~ 이해해주세용 ㅜㅜ
블랙스콜피온 ㅋㅋㅋ네~~그러죠 .~^^어복충만하세요 2/8 23:23
   
이름아이콘 그자리에
2020-02-08 23:23
IP: 1.xxx.250.111
부럽습니다 부러워하면진다는데 정말 어복이 대단하십니다..
   
이름아이콘 대전돌돔
2020-02-09 00:33
IP: 211.xxx.107.215
회원사진
오늘 찬바람에  날씨  추븐데  대단하시네요
손맛 + 입맛 +  대물 + 마리수  축하드립니다^&^
밴드에 잡어 얼굴도  못보고 떨다가 철수한사람도
있던데...  실력이 대단합십니다.
오빠들도 고기밥좀  잘좀 주세욤 ㅠㅠ
   
이름아이콘 게토레이
2020-02-09 06:51
IP: 59.xxx.4.63
손맛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죽어도한마리
2020-02-09 06:52
IP: 223.xxx.39.145
누나 잘하는기라  
기록어 축하드리고요 방송대박나세요
   
이름아이콘 록담이
2020-02-09 07:43
IP: 223.xxx.62.213
멋집니다~
   
이름아이콘 곱등이크릴
2020-02-09 09:59
IP: 203.xxx.226.207
낚시계  미녀!고밥누!홧팅하시고ㅎ늘응원합니다!
   
이름아이콘 운암산
2020-02-09 10:42
IP: 175.xxx.200.32
유투브까지 보고 왔습니다 ㅎ 대물걸고 흥분하지 않고 차분하게 릴링하시는 모습이 멋지네요!
저도 겨울에는 옥수수랑 발옆에 있는 경단으로만 미끼를 챙겨가는데 ㅋㅋ
곧 대물을 만날수 있겠죠?^^ 항상 안낚하시구 멋진 조행기도 올려주세요!!!축하합니다~
   
이름아이콘 장타별로
2020-02-09 10:52
IP: 123.xxx.248.15
44를 들어뽕 해 버리는 조사님~~
으메 이번엔 원정 낚시에 세번 연속 내리 다 낚아내시네~~
54부터 대물급 연달아 멋지다잉~~
사흘간 사진 다 올리지 하루거만 올리농 ㅋㅋㅋ
   
이름아이콘 울산손프로
2020-02-09 10:58
IP: 203.xxx.226.207
유트뷰 받는데 편집좀 해주세요
보기힘드네요 ㅋㅋ
   
이름아이콘 거제가오다시
2020-02-09 11:28
IP: 223.xxx.62.10
장거리 낚시에 5짜라...기쁨두배네예ㅎ
마릿수에 싸이즈에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한국CNC
2020-02-09 12:33
IP: 106.xxx.101.192
회원사진
다음날 같은자리서 꽝치고 기분안좋다 ㅎㅎ
고기도 사람 알아보는게 확실해 ㅎㅎ
장타별로 ㅋㅋ 😢😭😁😆갱생 입니더😌 2/9 12:52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3:58
IP: 223.xxx.38.45
《Re》한국CNC 님 ,
전날 북박이포함 3마리 빼내서 근가봅니다ㅜㅜ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3:58
IP: 223.xxx.38.45
《Re》거제가오다시 님 ,
먼거리간 보람이 있습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24
IP: 223.xxx.38.45
《Re》그자리에 님 ,
그러게요 ~ 큰녀석들 총만쏘다
드디어 제고기가 왔나봅니다^-^!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25
IP: 223.xxx.38.45
《Re》울산손프로 님 ,
엇 ㅎㅎ라이브 방송영상이라그래요~~
편집본은 또 올려야죠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26
IP: 223.xxx.38.45
《Re》장타별로 님 ,
2장올라가네요ㅜㅜ 콜라보편집해야되나여
인낚올리기 어렵네요용량제한에 뭐에ㅋ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30
IP: 223.xxx.38.45
《Re》운암산 님 ,
네^^* 평범한 조황들은 워낙올라와서
안썼는데,인생고기라 써봤어요!

운암산님도 대물하실겁니다^-^!화이팅!!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30
IP: 223.xxx.38.45
《Re》곱등이크릴 님 ,
부라알더 화이팅!!ㅋㅋ
올해는 오빠들 얼굴이라도보면좋겠네요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30
IP: 223.xxx.38.45
《Re》록담이 님 ,
감사드립니다 안낚대물되세요~^^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31
IP: 223.xxx.38.45
《Re》독도범 님 ,
3년을 외면당하다 드더어 ㅎㅎ
감사드립니다^-^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32
IP: 223.xxx.38.45
《Re》죽어도한마리 님 ,
한마리오라버니 응원도 한몫있사옵니다^-^!!ㅎㅎ
   
이름아이콘 고기밥잘주는누나
2020-02-09 14:48
IP: 223.xxx.38.45
《Re》대전돌돔 님 ,
바람 못피하면 답없는 날씨였긴합니다ㅜㅜ
볕자리내려서 잡어와 감성돔 모두 활동도가 좋았습니다^-^
   
이름아이콘 이름스튜디오
2020-02-09 16:28
IP: 180.xxx.65.212
회원사진
ㅎㅎ 그 날 같은배 탔었는데 보고 깜놀 했네요!! 손맛 축하합니다~ 다음 출조 때 보면 인사 나누어요!!
   
이름아이콘 물이방방하게..
2020-02-09 16:53
IP: 223.xxx.62.178
어복낚시인이네요  ㅎ  근데 왜 내가가면  고기들이도망을가는지  나원 참ᆢ   내손이 똥손인지  고기하고는인연없는 낚시꾼인지 ᆢ암튼  실력이좋습니다
   
이름아이콘 게토레이
2020-02-09 21:28
IP: 59.xxx.4.63
손맛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바다조은이
2020-02-10 00:27
IP: 220.xxx.72.10
고기밥누이 덕분에 얼마만에 로그인해보는지 아디 비번 까묵어 어렵사리 들왔네요..ㅋㅋ
방송에서 항상 캐스팅만 잘한다고 놀렸었는데, 실제로 옆에서 낚시하는거보니
열정도..체력도 대단하고 고기 걸었을때 너무 차분하게 잘 다루는거보고 솔직히 쫌 놀랬네요
독도범님 말씀처럼 감시들이 미인을 알아보고 막 달라든건지..어복도 부럽고 ㅠㅠ
암튼 졌습니다!! 앞으로 방송 더 발전하고 흥하길 기대합니다~ 고기밥 누이 화팅!!!
   
이름아이콘 열무ㅡ아빠
2020-02-10 07:07
IP: 116.xxx.123.75
낚시가르쳐 주세요 ㅠ 매번꽝조사에요 ㅎ
   
이름아이콘 감성준이
2020-02-10 09:00
IP: 210.xxx.219.141
회원사진
대물축하 드립니다  고밥누에 가서 열혈시청 하겠습니다 ㅎㅎ
   
이름아이콘 천안큰고기
2020-02-10 09:00
IP: 115.xxx.90.32
회원사진
두마리씩 들고 계시면 힘들겠내요~ ㅎㅎㅎㅎㅎ
정말 축하 드려요~
   
이름아이콘 신낙
2020-02-10 12:39
IP: 27.xxx.122.242
역시 고기도 미인을 먼저 알아보는군요.ㅎㅎㅎ
마릿수에
멀리까지 가셨는데 손맛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피어
2020-02-10 12:45
IP: 117.xxx.111.21
유투브 잘봤어요. 감성돔도 미인을 좋아하는걸로~~
   
이름아이콘 미스타스텔론
2020-02-10 13:14
IP: 211.xxx.253.121
회원사진
우와!!!! 부럽당~~~
   
이름아이콘 대물은언제나
2020-02-10 18:16
IP: 123.xxx.200.103
대물 축하드립니다 ^^
   
이름아이콘 감시크
2020-02-10 20:23
IP: 223.xxx.39.139
고기잘잡는누나였네....
   
이름아이콘 시간없어이것들아
2020-02-11 07:13
IP: 211.xxx.36.137
회원사진
낚시잘하네~~추카추카ㅎㅎ
   
이름아이콘 해맑은오후
2020-02-12 02:34
IP: 1.xxx.254.185
회원사진
예쁘다요..... 감시가 ~!!!! ㅎ 추카합니다
   
이름아이콘 크릴스토리
2020-02-14 16:33
IP: 121.xxx.176.52
회원사진
와우~감성돔 모델같아요!~
대물 축하드립니다,긋도 양손으로다~최곱니다.
항상 안낚하세요^^
   
이름아이콘 낚시하는즐거움
2020-02-15 04:57
IP: 117.xxx.111.16
이욜 지은이 대박이네 생존소식을 이렇게 알려주노ㅋㅋ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sponsor_B_MiddlePage.htm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 98차 제품평가단 행사 및 모집 안내 인터넷바다낚시 03/19(목) 1295
★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관련 안내문 [3] 인터넷바다낚시 02/22(토) 3526
★ 2019년 지난 조황 년도별 보기 인터넷바다낚시 01/01(수) 1273
244 고흥,녹동 9짜 참돔(선상전유동)랜딩동영상 [1] 목포프로 03/30(월) 305
243 남해 남해 상주 벵에돔 그리고 찌 테스트 ~ [1] 하늘처럼맑은~ 03/30(월) 866
242 사천 삼천포내만.도둑고양이 [3] 대구감생이 03/30(월) 889
241 해외 오랜만에.... 노란오리 03/30(월) 320
240 통영 나의 첫 감성돔 통영피싱레저 [7]+3 현윤아빠 03/30(월) 2002
239 통영 풍화리 선외기 낚시 다녀왔습니다. [1] 초보왕yh 03/30(월) 2176
238 울진 울진 방파제 최근모습 [10] 미륵 03/30(월) 1998
237 여수,광양 바람탱탱~금오도 도보 벵에돔 [3] 마음만오짜 03/30(월) 813
236 고흥,녹동 10연꽝 드디어 손죽도에서 탈출하다 [4] 미스타스텔론 03/30(월) 906
235 제주 서귀포 남원 일벵 [2] 김꼬리 03/30(월) 570
234 일반 감생이 [1] 삼척벵에달인 03/29(일) 2450
233 통영 어렵네요 5짜 감생이 [8]+5 장유뽈락 03/29(일) 3710
232 부산 장모님 사랑은 사위가 [4]+4 딸룽아빠 03/29(일) 4189
231 사천 삼천포내만 짬낚 [4]+3 바다의여왕 03/29(일) 2087
230 여수,광양 여수 금오도 (등업바랍니다~^^) [2] 평타니우스 03/28(토) 1579
229 고성 뽈락 조황차 도보권 다녀왔습니다.(등업부탁드립.. [1] 철뚝문어 03/27(금) 1878
228 남해 도보 남해 벵에돔 탐사기서 꽝먹고 왔네요.. [4]+2 카니발 03/27(금) 1529
227 부산 부산 다대포 꽝치고 왔네요 등업부탁드립니다 [1] 꽝전문이조사 03/27(금) 1187
226 거제 그은 열흘 동안 소식 모음 [11]+10 장타별로 03/27(금) 3588
225 부산 처음쓰는 조행기 [8]+6 붉은사막 03/26(목) 2247
224 포항 혹시 금게를 아시나요^^ [12]+14 곰새우 03/26(목) 3767
223 부산 부산 조도방파제 [3] 악마트레이너 03/26(목) 3368
222 통영 동네 모 방파제 [6] 다곰발이 03/26(목) 4548
221 거제 감성돔 잡으로 갑서 [3]+2 팔짜인생go 03/26(목) 2585
220 부산 영등시즌막바지 감성돔 [5]+3 섬사이로 03/26(목) 1918
219 남해 남해 상주 벵에돔 ~~ [8]+8 하늘처럼맑은~ 03/25(수) 3227
218 장흥,완도 청산도 [5] 광주촌놈임 03/25(수) 2223
217 부산 생애 첫 감시 [20]+1 도빵잉 03/24(화) 3592
216 거제 거제벵에돔 그리고 키로급조황 [13]+13 초새우 03/24(화) 5259
215 울진 울진권출조 대구감생이 03/24(화) 1404
214 사천 요즘 발방에선... [3]+3 강짱 03/24(화) 5033
213 통영 감성돔 마릿수 [12]+12 도라 03/24(화) 6570
212 장흥,완도 皇帝島 10연꽝 감시낚시 끝 [9]+8 미스타스텔론 03/23(월) 4984
211 거제 영등벵에 어렵네요 [2]+2 회칼이운다 03/22(일) 2490
210 장흥,완도 완도 신지도 조행기2 호래기래기 03/22(일) 1297
209 사천 삼천포 내만 방파제 [15]+6 삐꾸종성 03/22(일) 6968
208 일반 집에가고싶어라~~ㅠㅠ [5]+3 이아빠 03/22(일) 2700
207 통영 통영 내만 수월리 [9] 잘주 03/21(토) 9730
206 장흥,완도 전남 완도 신지도 [2] 호래기래기 03/21(토) 2404
205 남해 벵에돔 얼굴만 보았네요.. [1]+1 팔방찌 03/20(금) 3395
204 남해 강풍과 너울파도 속에서.. [4]+4 팔방찌 03/19(목) 4682
203 부산 빵 좋은 45센치 감성돔 [4] 섬사이로 03/19(목) 4243
123456


sponsor_C_Middle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