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

여수 xxx3 주꾸미 출조.구라청.폭파시키고싶다
[ 낚시인 번개조황 2020년 ]
▶우리집 앞 동네 낚시터에서 멀리 원도권까지~ 일반 낚시인들의 생생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빠르고 간단한 조황을 올려주세요! 많은 사진과 상세한 내용의 조황은 [조행기]를 이용해 주세요.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는 [스탭 조황]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니오스


닉네임 삐까르미
작성일 2020년 1월 16일 (목) 08:55
분 류 여수,광양
ㆍ조회: 3501      
IP: 106.xxx.101.65
여수 xxx3 주꾸미 출조.구라청.폭파시키고싶다
① 출  조  일 : 15일.
② 출  조  지 : 여수
③ 출조 인원 : 풀인듯.
④ 물       때 : 13
⑤ 바다 상황 :  구라청.
⑥ 조황 요약 :  올꽝..한두분 한두마리수준 .아귀대물.1마리ㅋ


13물..물조류는 쌔두..다른배는 안나가두.
여수에서. 여기하나 나가신다길래..
뭔가 냉장고 자리라도 있나싶어서..강행했는데.
ㅜㅜ 웬걸..구라청에속았다..

뻘물에 강풍..내가 주꾸미래두 안물겠다..
여기저기 쑤시고 다녀두 주꾸미 모습 보이지가않는다..

올 알주꾸미는 마지막인건가.ㅜㅜ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했지만.ㅜㅜ
갑자기.여수항으로 배머리를 돌린다는 선장님 목소리..
여수항은 여름 .가을에나 나오지 지금은 아니지않나?
아무리 할곳이 없대두 이건 아닌듯한데.ㅜㅜ
날씨가 안좋으니.뭐라 말도못하고 선장님만 믿고
이동했는데.역시나 올꽝..

누굴 원망하랴.

안나와두 .열심히 낚시하는 낚시인의 모습..
다들..열정 진짜 대단하시더라구요..

15일 xxx3호 타신 모든분들 너무 고생많으셨읍니다.

끝으로 아귀 대물잡으신분..대단하십니다..
주꾸미대로 그 큰걸 어찌 잡아내셨는지..
다음 출조땐..다들 만쿨하셔요..



   
이름아이콘 게토레이
2020-01-16 11:01
IP: 121.xxx.65.134
고생하셨습니다
   
이름아이콘 왕초보태공
2020-01-16 17:12
IP: 106.xxx.101.65
ㅎㅎ 고생하셧네요  그래도 폭파는  시키지마세요 ㅎㅎ 가끔 맞출때도잇어요  안낚하세요^^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sponsor_B_MiddlePage.htm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 2019년 지난 조황 년도별 보기 인터넷바다낚시 01/01(수) 993
139 여수,광양 여수 안도 감성돔 [4] 흔들린우동/인천 02/17(월) 1208
138 거제 생에....첫 뽈루!!!! [3] 김해슈야 02/16(일) 2435
137 통영 비진도 [2] 청소부대 02/16(일) 1599
136 통영 통영 내만권 조황 [3] 부시리뽕재이 02/16(일) 2777
135 통영 돼지타작, 거제 갑니꺼? 욕지가는데예... [5]+6 진심으로삶 02/16(일) 5665
134 거제 거제도 굴어장,멍개어장ㅡ13일.개인배밴드번출 [15]   거제가오다시 02/16(일) 15109
133 거제 매물도에서 낚시가방분실 [8] 단홍 02/15(토) 5989
132 거제 밤낚시에 감성돔 잡기 [3] 바다맨1 02/14(금) 6267
131 거제 실시간 대박조황 [22]+22 갈감생이 02/14(금) 8795
130 거제 저수온기 장승포 벵에돔입니다 [5]+5 바다의여왕 02/12(수) 5135
129 남해 물건방파제 [10]   해맑은오후 02/12(수) 11336
128 여수,광양 사진추가 [8] 후니지니아빠 02/11(화) 5386
127 여수,광양 금오도에 다녀왔습니다 [5] 후니지니아빠 02/11(화) 3863
126 부산 간신히 벵순이 얼굴만.. [10]+2 닥터J두판승부 02/11(화) 2037
125 거제 다녀왔는데 꽝 [1] 유현 02/11(화) 1556
124 제주 작년 벵에돔 조황입니다 풋볼홀릭 02/11(화) 1562
123 거제 벵에돔 얼굴만 보고 왔습니다 ㅠㅠ [8]+10 곰새우 02/10(월) 3283
122 통영 어제 매물도 다녀왔네요 [2] 부산초짜낚시 02/10(월) 5016
121 부산 날물자리 꽝없는 비밀장소 5짜4짜타작 [28]+3   갈디마오 02/10(월) 13526
120 부산 아쉬운 5짜 대물감성돔 [6]+6 섬사이로 02/10(월) 3760
119 여수,광양 54cm,46cm,45cm 감성돔 여수 갯바위 대성공! [46]+2   고기밥잘주는누나 02/08(토) 12604
118 진해 진해권도보 [5]+5 딸룽아빠 02/08(토) 5655
117 통영 경단!!좋으네요 ㄷㄷ [8]+1   감시가쪼아 02/06(목) 11948
116 거제 몇일전부터 어제까지 마릿수 [13]+14   장타별로 02/06(목) 13401
115 거제 거제 죽도 [16]+3 식이1 02/06(목) 6951
114 제주 벵어돔 [3] 바다향 02/06(목) 2260
113 울산,경주 입춘인데 너~~~~무 추운날 벵에돔낚시 [9]+8 꿈의사냥5짜 02/06(목) 3981
112 사천 삼천포 조황 [2] 골리아 02/05(수) 4029
111 거제 거제 장승포 오늘은 멘붕왔네요 [4] 바다의여왕 02/05(수) 3559
110 울산,경주 겨울 벵에돔 손맛 최고네요! [3]+1 꿈의사냥5짜 02/05(수) 4215
109 거제 감성돔6마리-1마리 홍포 장군바위 [2]+2 착한낚시꾼 02/05(수) 6111
108 남해 남해미조 학선생 [7]+6 바다의여왕 02/04(화) 3377
107 부산 가덕도 감시 [4]+1 탱크보드 02/04(화) 5685
106 거제 거제 내만 벵에돔 쿨러 조황 [10]+10 곰새우 02/03(월) 5687
105 부산 부산 외섬 선상낚시 조황입니다 [8] 언저리에 02/03(월) 3518
104 여수,광양 거문도 벵순이 대물 [12] 캠낚꾼 02/03(월) 3669
103 부산 용왕님이 주신 41감성돔 [10] 별의별 02/03(월) 2126
102 거제 이런 괴물이... [15]   오늘도초보다 02/03(월) 12428
101 거제 정말 귀한 감성돔 [3]+3 수미르 02/02(일) 4229
100 거제 거제 지세포 겨울 벵에돔 [8]+7 곰새우 02/02(일) 2879
99 여수,광양 금오도 7연패 [10]+7 미스타스텔론 02/02(일) 2180
98 거제 높은 너울속에 올라온 벵에돔! [3]+3 꿈의사냥5짜 02/02(일) 1760
97 남해 항촌도보 꽝! [1] 감시굴 02/02(일) 1739
96 부산 야간짬낚 47감성돔 [8] 별의별 02/02(일) 3186
1234


sponsor_C_Middle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