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이 조황이 실화냐~~~?
[ 낚시인 번개조황 2020년 ]
▶우리집 앞 동네 낚시터에서 멀리 원도권까지~ 일반 낚시인들의 생생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빠르고 간단한 조황을 올려주세요! 많은 사진과 상세한 내용의 조황은 [조행기]를 이용해 주세요.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는 [스탭 조황]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니오스

닉네임 셋째는아들
작성일 2020년 10월 12일 (월) 21:44
분 류 거제
첨부#1 1602505479786.jpg (320KB) (Down:0)
첨부#2 1602496556289.jpg (256KB) (Down:0)
ㆍ추천: 0  ㆍ조회: 11668      
IP: 106.xxx.102.128
이 조황이 실화냐~~~?


① 출  조  일 : 2020년 10월 11일
② 출  조  지 : 거제 대포
③ 출조 인원 : 4명
④ 물       때 : 2물
⑤ 바다 상황 : 북동풍에 너울심함
⑥ 조황 요약 :


반갑습니다 셋째 인사드립니다 꾸~~~~벅~~~~^^

10월 4일날에 두판떼기의 손맛을 잊지못하고서

11일 날에도 거제 대포항으로 동생이랑 달려봅니다

가는길에 거가대교 조명이 아주 멋찌게 바뀌었네요

아마도 무지개색 순서대로 바뀌는거 같습니다

이뿌내요~~~~~~~^^

일마치고 집에서 씻고 바로 출발해서 대포항에 도착후

동생이랑 삼겹살에 된장찌개도 같이 끓여 쇠주도 한잔하고

이런저른 이야기하다 11시쯤에 침낭속으로 들어갑니다

05시에 가왕도로 출발 선장님이 바람은 죽었는데 아직

너울이 살아있다고 낚시가 가능할란가 모리것다 합니다

포인트에 도착해보니 낚시가 가능할꺼 같아서 하선합니다

막상 하선해보니 너울이 엄청납니다 최대한  높은곳으로

짐을 옴기고 날이 밝기전에 따뜻한 곰국에 햇반 투하후

묵은지랑 배불리 먹으면서 동생이랑 이야기합니다

날 밝으면 선장님한데 자리 이동해달라하자 너울 때문에

위험하기도 하고 낚시가 불가능 할꺼 같았습니다

근데 날이 밝으면서보니까 가능할꺼 같아서 최대한 안전하게

높은곳에서 낚시를 시작합니다

동생은 올커버 쓰리제로찌에 제로 목줄찌 꺼꾸로 채비로 하고

저는 올커버s투제로찌 목줄에 g7봉돌 하나 물리고 시작합니다

미끼 밑밥은 파우더없이 빵가루로만 만들었습니다

입질은 수심층은 3~5권에서 하였고 최대한 밑밥과

동조를 시키는데 신경을 쓰면서 낚시를 하였습니다

3m이상 내려가니 여지없이 물고 늘어지고 씨알도

20후반에서 30급들이 올라오니 손맛또한 좋았습니다

너울 때문에 입질파악이 힘들었지만 동생이랑 신나게

손맛 보면서 경치도 구경하고 쉬엄쉬엄 합니다

근데 철수하고 보니까 조황이 대박입니다

두 포인트에서 4판떼기 조황이 나왔내요 이때까지 낚시하면서

요런경우는 처음인거 같습니다 정말 대박입니다~~~^^

안 믿으실까 봐서 바칸 전체 사진을 찍어 봅니다

45L3개와 50L한개 입니다

벵에돔이 점점 힘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회원님들 가을 감성돔도 좋고 벵에돔도 좋은거 같습니다

출조 하시는길 대박나시고 항상 안낚하세요~~~^^

감사합니다 ~~~~~~^^

https://band.us/band/60895717 모든 정보는 여기에~~~^^
   
이름아이콘 감성준이
2020-10-12 23:23
IP: 210.xxx.219.141
후와~~  직이네예  .당장 달려가서 한작대기 하고프네요, 물반 고기반 ^^
언제나 즐낚하세요 ~
셋째는아들 감성준이님 안녕하세요 ~~^^
언제까지 호조황이 이어질찌는 모르지만
가을 벵에돔이 많이 붙은거 같습니다
시간 되시면 도전해보세요 손맛 입맛 좋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10/13 07:29
   
이름아이콘 파란도미
2020-10-13 04:26
IP: 39.xxx.113.193
우와~~~!!
좋지않은 환경속에
진짜 대박이네요   손맛 추카 드립니다
셋째는아들 파란도미님 반갑습니다 ~~^^
심한 너울과 강한 북동풍으로 낚시가 힘들었지만
동생이랑 호흡을 잘 맞춰서 마릿수 손맛은 보고 왔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10/13 07:32
   
이름아이콘 소봉대
2020-10-13 08:13
IP: 175.xxx.223.34
완전 어판장
셋째는아들 반갑습니다 소붕대님~~~^^
그날따라 운좋게 전원 찐한 손맛보고 왔습니다
씨알도 평균 25이상이였고 젤 큰놈이 33나오더군요
가을이 깊어 갈수록 벵에돔 힘이 좋아져서 젬난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10/13 09:37
   
이름아이콘 마음만오짜
2020-10-13 08:20
IP: 211.xxx.40.143
형님..대박 손맛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ㅎㅎ
셋째는아들 안녕~~~~~^^ 10/13 09:37
셋째는아들 운이 좋아서 전원 손맛 보고왔다
다음에 같이가서 손맛 찐하게 한번 보고 오자~~^^
즐거운 시간 보내라~~~~^^
10/13 09:40
   
이름아이콘 카니발
2020-10-13 14:53
IP: 223.xxx.38.94
안녕하세요
나도 바주고 싶어요

지금 노가다 갑니다

선비도 22만원 ㅠ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름아이콘 럽홀링
2020-10-15 08:09
IP: 210.xxx.222.180
우와.......대박 조황이네요~~~ 추카드립니다.^^
   
이름아이콘 겨울라임
2020-10-17 14:12
IP: 106.xxx.102.128
대박이네요 저도 대포쪽에 갔었는데 동풍에 뻘물에 조황이 저조했었습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sponsor_B_MiddlePage.htm
분류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헌혈증 관련 - 도와주십시오. [7]+1 기정초보 10/21(수) 2707
★ 어종별 금어기 및 금지체장 .. 인터넷바다낚시 10/10(토) 1672
★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관련 안내문 [3] 인터넷바다낚시 02/22(토) 4472
★ 2019년 지난 조황 년도별 보기 인터넷바다낚시 01/01(수) 2521
914 부산 수성낚시동쪽감성돔 가덕도수성 10/24(토) 922
913 부산 가덕시작인가요? [1] 가덕귀신 10/24(토) 1713
912 보령,서천 회변항 10월 7일 손길 10/23(금) 1090
911 사천 두미도 감성돔 2 [7]+7   강짱 10/23(금) 5712
910 남해 마리수 벵에돔 [1]+1 카니발 10/22(목) 2564
909 거제 올만에 벵들의 반란 탐사차 [4]+2 장타별로 10/22(목) 2102
908 울산,경주 울산갈치,고등어.삼치. 벵에야까꿍 10/22(목) 1744
907 장흥,완도 가을 감성돔 만나러 청산도에서...팀쯔리무사 정.. [6] 비행곰돌이 10/22(목) 1940
906 장흥,완도 완도항방파제 첫 찌낚시 [2] wss0915 10/22(목) 1972
905 사천 두미도 감성돔 [3] 바다의여왕 10/21(수) 3394
904 거제 올만에 수원 친구들 & 옛직장 아우들과 즐낚 [1]+1 장타별로 10/21(수) 2394
903 여수,광양 거문도 돌돔낚시 (쌩포인트) [6] 오쿠스 10/20(화) 3526
902 영덕 축산항 [1] 대구땡글이 10/20(화) 2682
901 거제 손맛만보고 방생~~~ [3]+2 셋째는아들 10/20(화) 2541
900 울산,경주 울산 주전권 벵에돔 조황 [2] 꿈의사냥5짜 10/20(화) 1224
899 거제 지심도 남쪽 발전소밑 새논개자리(재업) 바다맨1 10/19(월) 2579
898 제주 돌돔 손맛보고 왔습니다. [1] 돌돔레인져 10/19(월) 4631
897 거제 튼실한가을벵에 죽어도한마리 10/19(월) 2093
896 부산 방파제 갈치. [3] 벵에야까꿍 10/19(월) 3583
895 고흥,녹동 라온피싱 시월 정출 손죽열도 [1]+1 미스타스텔론 10/19(월) 997
894 부산 확신이 있었습니다 가덕동쪽 감시 진호진혁아빠 10/19(월) 1789
893 고흥,녹동 거문도 벵에 출조(10월 18일) [1] 조안 10/19(월) 675
892 거제 부끄럽습니다! [3] 전고볼망 10/19(월) 2138
891 울산,경주 동해안 벵에돔 가을시즌 마릿수 폭발! [6]+1 꿈의사냥5짜 10/18(일) 1936
890 남해 4짜마릿수 남해 [6]+2   가덕귀신 10/18(일) 6534
889 울산,경주 경주 읍천 대삼치 마릿수 도르리니 10/17(토) 2307
888 남해 남해조도 작은섬.선비 6천원 하루 놀기 [5]+4   카니발 10/17(토) 8712
887 고흥,녹동 터졌다. 8짜 국내산 다금바리 [10]   성북왕자 10/17(토) 11758
886 해남,진도 복사초부시리(등업용) 이츠퍼니 10/17(토) 897
885 여수,광양 여수 주꾸미 기본100마리! 오쿠스 10/16(금) 1684
884 거제 지심도 남쪽 마흔육지 뺀지낚시 바다맨1 10/16(금) 3281
883 부산 용호동 해양호 갈치출조 조황 해성과바람 10/15(목) 2059
882 부산 정출중 역대급으로 대상어가 나왔네요~!^^ [2]+2   서진도훈짱 10/15(목) 6916
881 마산 문어낚시 / 와이프가 문어 먹고싶다해서 직접 잡.. [2] 낚시안가니 10/15(목) 2302
880 남해 남해도보 벵에돔과 감성돔 [2] 팔방찌 10/14(수) 3258
879 거제 거제 다대 형제섬 계단바위옆   벵에사령관 10/14(수) 5902
878 영덕 영덕 대부 방파제 울산스깅 10/14(수) 2972
877 포항 포항 구룡포 빨간등대 구로초짜배기 10/14(수) 2534
876 여수,광양 여수 풀치 폭발 오쿠스 10/14(수) 2136
875 거제 거제양지암 만만돌이 10/13(화) 2732
874 울산,경주 라이징하는 벵에돔들! [2] 꿈의사냥5짜 10/13(화) 2182
12345678910,,,21


sponsor_C_Middle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