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조건 속에서 속아내는. 감성돔
[ 필드스탭/필드테스터 조황 ]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분들이 올리는 조황 정보 코너입니다.
▶제품 간접 홍보가 가능합니다만 반드시 조황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제품 소개 및 홍보성 글은 "낚시용품/제품사용기"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낚시인분들께서는 "낚시인번개조황" 또는 "조행기"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니오스

닉네임 이쁜다은이
작성일 2019년 10월 12일 (토) 19:30
분 류 사천,남해
IP: 183.xxx.103.74
악조건 속에서 속아내는. 감성돔
반갑습니다  낚창에서 근무중인  다은아빠입니다

근무 마치고 짬낚시 3시간을 위해서  남해로 달려봅니다

어젠  냉수대에. 적조물이란  사실을  알고있으면서도. 도전하러 갑니다

솔직히 도전이 아니라 끌려갔네요 ㅠㅠ

기본바다상황은  알고있고 밑밥 ,미끼 챙기고  출발합니다.

대체미끼는  옥수수 ,게, 다은이 크릴경단

선착장에서 바다를보니 간장물. 현지  질라이분도 4분 오셨다  주춤힙니다

상황이 상황인 만큼 좋지는  못한 상황이라

3명이서  각자 따로 들어가기로 합니다  본전생각에  확률이 높이기위해서

짬낚시라 내려본자리로 각자 내립니다
냉수대 인듯  혹돔이  올라오네요

묵직하게  올라오는게. 5짜 감성돔인줄  알앗네요 ㅠㅠ

적조  너울에. 바람에  그렇게 좋은  조건은 아니였지만

한마리는. 잡을 자신이 있었습니다
바닷물이  많이 차네요

전에는. 옥수수와게로  타작했는데 수온이 차기에

잡어입질도. 없을정도로  냉수대가 바쳐서  미끼를

변경합니다 크릴은 없고  가져온  다은이경단

이쁘게 달아서 쪼으니  입질이. 딱딱한 미끼보다 시웒ㆍ게

들어오네요  탈탈거리면서  올라오는게  4짜 참돔이 올라오네요

윗물과밑물이 완전히 다르기에. 밑밥동조가  중요한것같습니다

밑밥은  한곳에  꾸준히  주고 그뒤로 철수. 30분정도 두고

입질이  꾸준히 들어오네요. 37정도 한수하고

3번의 벗겨짐. 이 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미끼변화를  생각하는것도  좋은것같아요

물이 찰때 무른미끼 크릴,경단 모에비

물이 따듯할때  게  옥수수같은거
3시간  짬낚시를 마치고  가게와서  한컷찍고

각자 집으로  갑니다 ㅠㅠ

피곤하고  정신없어서  주절주절한것도. 잇고  앞뒤 안맞아도

이해좀 해주세요.
낚시창고에서  야간근무중인    다은아빠입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성심성의것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해
상주까지
가셨다니 ᆢ

저도 예전엔 그런 열정이 있어서
남해만 줄기차게 갔습니다

낚시인생 동안 1000번 이상 같습니다
거의
혼자서
가끔 둘이서

꼭 한번 보고 싶습니다

내일
새벽에 또 갈 것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참 오랫만에 ᆢ

낚시방송! 오랫만의 출연도 가질 못했습니다.
남해
미조
상주  적조가 있다는 선장님의 傳言과
잇따른
태풍의 영향으로
한달여 동안 출조를 못했습니다

남해권 상주 또는 항촌마을!
그리고
가덕도 본섬 동쪽으로 ᆢ
어디로
갈까

고민중입니다

이쁜 다은이 아빠! 무림지존 입니다.

성업하시고 건강행복하세요
홧팅

분류
스탭 조황 게시판 이용 안내 인터넷바다낚시 10/01(토)
889 거제 원도와 내만 모두 재미있는 낚시 했네요. 장타별로 06/02(화)
888 통영 [STROFT] 독일낚싯줄 스트로프트와 함께한 조행기 [3] 57.5감시 05/28(목)
887 거제 외포 벵에돔 짬낚시... [1] 피싱21이군 05/18(월)
886 거제 오랫만의 클럽 정출과 함께 바다가 준 선물도 받고 [4]+3 장타별로 05/18(월)
885 거제 벵에돔낚시 페스티벌 ! [2]+2 꿈의사냥5짜 05/17(일)
884 거제 몇일 약간의 손맛과 꽝같은 날을 보내고... [3]+3 장타별로 05/14(목)
883 부산 가덕 도다리 원투낚시 [2] 캔커피깡통 05/14(목)
882 울산,경주 울산권 방파제 벵에돔 쌍걸이 조황! [5]+5 꿈의사냥5짜 05/11(월)
881 통영 뽈락조항 남해동부문조리 05/10(일)
880 거제 지세포 벵에돔 탐사 [2] 이쁜다은이 05/09(토)
879 통영 오랜만에 낚시 다녀왔습니다^^ 피싱21이군 05/08(금)
878 울산,경주 강한바람에 벵에돔낚시! [1]+1 꿈의사냥5짜 05/07(목)
877 거제 로드 테스트겸 구조라권 씨알급 벵에 보러... [3]+3 장타별로 05/05(화)
876 거제 강한 남서풍을 피해 구조라권의 사이즈 벵에... [1]+1 장타별로 05/01(금)
875 울산,경주 동해안 방파제 벵에돔낚시! [1]+1 꿈의사냥5짜 04/29(수)
874 거제 마릿수 되는날도 사이즈 되는날도 있는 구조라,지세포.. [1]+1 장타별로 04/29(수)
873 마량,완도 팀푸가, 필드 테스터 정출다녀왓습니다 [3] 미르칸 04/19(일)
872 거제 부산태종대 그리고 거제 구조라 갯바위와 선상 [5]+5 장타별로 04/09(목)
871 거제 2020년3월29일 여차 다녀왔습니다. [5] 쑤세미 03/30(월)
870 여수 요쥼핫하던그곳! 여수금오도를 다녀오다~ [6] 미르칸 03/29(일)
869 거제 매물도 국도 내만 선상 두루두루 다녀 보는데 [4]+4 장타별로 03/27(금)
868 부산 매물도 대물감성돔과 가덕도 감성돔 [4]+1 이쁜다은이 03/26(목)
867 거제 감성돔의 끝을 붙잡고.. [5]+7 갑동 03/26(목)
866 부산 감성돔 낚시. 끝물이. 다가옴 [4] 이쁜다은이 03/24(화)
865 부산 힘든감성돔 [2] 김해감성돔 03/23(월)
864 부산 오랜만에손맛 [3]+3 김해감성돔 03/18(수)
863 통영 2020년3월14일 죽도 다녀왔습니다. [5]+5 쑤세미 03/16(월)
862 거제 너울속의 벵에 [2]+2 장타별로 03/14(토)
861 거제 벵에돔낚시 중 감성돔이? [1] 꿈의사냥5짜 03/13(금)
860 부산 물반괴기반 5짜 4짜 4짜 퍽퍽 [2]+1 이쁜다은이 03/12(목)
859 거제 어느정도 너울파도에 입질들이 [1]+1 장타별로 03/11(수)
858 통영 2020년3월8일 죽도 다녀왔습니다 [3]+3 쑤세미 03/09(월)
857 사천,남해 꿩대신 닭? 생활낚시의 대명사 전어파티! [3]+3 꿈의사냥5짜 03/09(월)
856 통영 대물벵에 한마리 목표로 나갔는데 [12]+12 장타별로 03/07(토)
855 부산 휴가 마지막날. 감시타작 [4]+3 이쁜다은이 03/06(금)
854 거제 남해동부 벵에돔 시작인듯 합니다 [2] 서맥스 03/05(목)
853 부산 배신하지 않는. 천수대 감성돔 [4]+4 이쁜다은이 03/03(화)
852 여수 코로나 비상중에 감성돔을 잡고있다 [2]+1 돌산마도로스 03/02(월)
851 해외 코로나 때문에 5짜 감성돔을 만났네요 [2]+2 베트남까잡 02/24(월)
850 부산 저수온기. 예민한 감시 [4]+3 이쁜다은이 02/21(금)
849 부산 역시 한방은 있습니다 [1]+1 김해감성돔 02/21(금)
848 부산 오랜만에손맛 [1]+1 김해감성돔 02/14(금)
847 부산 감성돔 퍽퍽하는 날 [6]+6 이쁜다은이 02/14(금)
846 해외 또다시 대박조황의 베트남 감성돔 [6]+7 베트남까잡 02/12(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