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조황센터
기상청 일기예보
해상 일기예보
바다타임 전국 주요지역 물때표
동양레포츠
salda 살다
DIF 특가전
119 재난긴급신고

남해동부권 벵에돔최대어 53.5cm 조황
[ 필드스탭/필드테스터 조황 ]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분들이 올리는 조황 정보 코너입니다.
▶제품 간접 홍보가 가능합니다만 반드시 조황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제품 소개 및 홍보성 글은 "낚시용품/제품사용기"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낚시인분들께서는 "낚시인번개조황" 또는 "조행기"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나만의수제찌

닉네임 낚으꾸마
작성일 2018년 6월 7일 (목) 18:43
분 류 거제
첨부#1 20180603_192653.jpg (227KB) (Down:0)
첨부#2 020180603_193034.jpg (625KB) (Down:0)
ㆍ조회: 5456      
IP: 211.♡.♡.211
남해동부권 벵에돔최대어 53.5cm 조황


반갑습니다!

유니티카, 아쏘 총판 및 유니티카 일본본사와
합작으로 라인생산, 판매 하고있는

라이피스 필드테스터 낚으꾸마 입니다~~^^

지난 토요일, 일요일 대물벵에돔 탐사차 매물도 다녀왔습니다.

30cm이상 마릿수 벵에돔 조황도 있었으며, 40cm이상 대물 벵에돔도 심심찮게 나온 주말이었습니다.

무엇보다 53.5cm 남해동부권 최대어가 매물도에서 나왔으며 그 행운의 고기가 제 바늘을 물고 올라왔다는게 사실 아직 믿기지가 않습니다.

매물도에 대형 벵에돔들이 많이 들어와있는듯 하니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https://m.blog.naver.com/hong1735919

☆위를 클릭 하시면 더 자세한 조행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름아이콘 안혁진프로피싱샵
2018-06-07 19:11
IP: 59.♡.♡.194
회원사진
이기 보고싶어서 궁굼해서 잠이 않올뻔
기표 축하한데이 ^^
낚으꾸마 먼저 다봤음서~~ 인자 편하게 주무시요 놀러가께ㅋㅋ 6/7 20:57
   
이름아이콘 가덕귀신
2018-06-07 19:37
IP: 110.♡.♡.172
회원사진
남해동부권 기록축하드립니다🎉
낚으꾸마 감사합니다~^^ 6/7 20:57
   
이름아이콘 부웅꽁
2018-06-07 19:52
IP: 117.♡.♡.181
기록고기 축하드립니다 근데 동해남부권 벵에기록은 부산외섬 55.6으로 알고 있습니다 ㅜㅜ
낚으꾸마 인낚에서도 부산은 따로 부산권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6/7 20:58
   
이름아이콘 곰새우
2018-06-07 20:45
IP: 39.♡.♡.59
회원사진
다른 말이 필요 없네요 ^^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부러워요ㅠㅠ
낚으꾸마 곰새우님 감사합니다~~^^ 6/7 20:59
   
이름아이콘 부산맨
2018-06-07 22:14
IP: 211.♡.♡.142
축하드립니다
실력이 대단하세요🙄🙄
낚으꾸마 제 복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6/8 12:14
   
이름아이콘 고등어군단
2018-06-07 22:28
IP: 61.♡.♡.134
회원사진
간만에 인낚 로그인하기 만드네ㅋㅋ
다시 저 기록 깨즈아~~~~

기표야 축하한데이^^
낚으꾸마 불가능일듯... 감사합니다형님~^^ 6/8 12:14
즐건낚시 니는 낚시나 다니나? 6/17 21:59
   
이름아이콘 화나면문다
2018-06-08 07:54
IP: 175.♡.♡.166
1호 목줄에 대단한 내공이십니다.축하드립니다.
어제는 지인형님이 구조라권 0.8목줄 46.5센티 잡으셨으니
컥 소리만 나오네요 ㅎㅎ
낚으꾸마 지인분 대단하시네요~~감사합니다~^^ 6/8 12:15
   
이름아이콘 꿈의사냥5짜
2018-06-08 07:59
IP: 61.♡.♡.70
회원사진
축하드려요!   멋지네요!!
낚으꾸마 감사합니다~^^
6/8 12:15
   
이름아이콘 폭주기관차
2018-06-08 08:40
IP: 1.♡.♡.5
회원사진
축하드립니다.
멋지네요~그리고 부럽습니다.^&^
낚으꾸마 감사합니다~~^^ 6/8 12:16
   
이름아이콘 철혈무정
2018-06-08 09:28
IP: 223.♡.♡.24
꿈이에요 안깨게 조심하세요ㅎㅎ ㅎ😍
낚으꾸마 계속 자야겠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6/8 12:16
   
이름아이콘 입맛손맛눈맛
2018-06-08 09:49
IP: 39.♡.♡.169
회원사진
ㅊㅋㅊㅋ 인생어 잡았다 이제 생활낚시 하자 ㅋㅋ
   
이름아이콘 낚으꾸마
2018-06-08 12:17
IP: 211.♡.♡.211
졸업하고 후포 호레기 잡으러 가시죠형님ㅋㅋㅋ
   
이름아이콘 깊은산속바닷가
2018-06-08 13:02
IP: 115.♡.♡.199
88낚시에서 자주 보는 분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실력좋고 매너좋고 라이피스팀 짱입니다!
낚으꾸마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9 11:06
   
이름아이콘 카프카
2018-06-08 13:09
IP: 175.♡.♡.105
회원사진
암만봐도 54넘을거 같은데 주디 쪼매 튀어나옴요ㅎ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개부럽ㅎ
낚으꾸마 2틀 잠못자고 정신이없어서...저도 너무 아쉽습니다ㅜ
감사합니다 형님~^^
6/9 11:07
   
이름아이콘 힐링낚시
2018-06-08 19:56
IP: 118.♡.♡.250
축하드립니다

낚시대는 몇호 사용했나요?

새벽에는 1.75호를 써야겠죠?
낚으꾸마 대는 1.2호정도 되구요 해가 완전히 뜨기전엔 굵은줄도 입질했습니다~^^ 6/9 11:08
   
이름아이콘 네임바꾼스님
2018-06-09 20:59
IP: 220.♡.♡.38
1.2호 대 1호 목줄에 벵에돔 53cm.......0.8호 목줄에 46.5cm      
대단한 낚시의 신이십니다요...   난 언제 저런 경지에 올라보나......부럽습니다..
낚으꾸마 운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6/11 12:06
   
이름아이콘 해적단
2018-06-09 23:32
IP: 117.♡.♡.228
회원사진
기표 축하한다 ㅎㅎ
나도 잡게해도라 벵에 다시 시작해야하나ㅠㅠ
낚으꾸마 가시죠~~감사합니다ㅋㅋ 6/11 12:06
   
이름아이콘 클럽가는스님
2018-06-10 01:49
IP: 27.♡.♡.91
회원사진
발로 지근지근 밟으면 55cm 까지 나오겠습니다
1호줄로 ㅎㄷㄷ 합니다
낚으꾸마 귀한거라 밟으면 안되요~ㅋㅋ 감사합니다~^^ 6/11 12:06
   
이름아이콘 코난3
2018-06-10 17:37
IP: 121.♡.♡.66
회원사진
기록,,,좋습니다.
낚으꾸마 감사합니다~~^^ 6/11 12:07
   
이름아이콘 호야도미
2018-06-16 11:38
IP: 112.♡.♡.143
회원사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에서 4짜도 보기 쉽지 않는데~ 53.5cm 라니 ~
어마어마하네요 ~~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스탭 조황 게시판 이용 안내 인터넷바다낚시 10/01(토)
433 부산 긴꼬리 수난시대 [3]+3 TG박부장 06/24(일)
432 통영 매물도 4짜 도전 실패 [3]+3 벵에사령관 06/22(금)
431 부산 씨알좋은 전갱이 완전타작 [8]+10 괴정찰스 06/21(목)
430 울진 안녕하세요 후포 방파제 벵에돔 잡고왔습니다 [10]+1 치어킹 06/19(화)
429 거제 10개월만에 찾은 거제권... 그 황홀한 마리수 벵에돔낚.. [12]+13 호야도미 06/18(월)
428 부산 긴꼬리 타작에 성공하다... [6]+7 TG박부장 06/18(월)
427 부산 생미끼 슷태를 이용한 6월의 한치 낚시 [4]+3 메다미역치 06/14(목)
426 창원 생에 첫 한치낚시~~~ [2] 해적단 06/14(목)
425 고성 고성 생활낚시 조황 [6]+6 남해동부문조리 06/13(수)
424 사천,남해 남해권 벵에돔 조황입니다. [8] 겨울라임 06/10(일)
423 사천,남해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구 추카드려요^^ 궁금한게 있어서.. [3]+1 ywha 06/11(월)
422 부산 녹색괴물 안되는법 [5]+5 TG박부장 06/10(일)
421 부산 굵직한 고등어 쿨러조황 [10]+10 괴정찰스 06/08(금)
420 거제 구을비도와 등가여 참돔 선상낚시~이어지는 꼴방.. [3] 메다미역치 06/08(금)
419 초보 꾼들의 참돔 타이라바 도전기~^^ [7]+5 메다미역치 06/01(금)
418 거제 남해동부권 벵에돔최대어 53.5cm 조황 [20]+18 낚으꾸마 06/07(목)
417 통영 좌사리 벵에돔 조항 [3]+2 남해동부문조리 06/05(화)
416 사천,남해 우럭 대박조항 [3]+3 남해동부문조리 06/04(월)
415 부산 테크늄아..테크늄아 TG박부장 06/04(월)
414 부산 다대포 일반,긴꼬리 마릿수 조황 [3]+3 낚으꾸마 06/01(금)
413 울진 잡어속 벵에돔 속아 내기 [1]+1 안혁진프로피싱샵 06/01(금)
412 울산,경주 동해안 벵에돔들! 꿈의사냥5짜 06/01(금)
411 부산 낚시잡지취재-자리돔 등 한쿨러 [2]+2 괴정찰스 05/31(목)
410 부산 나무섬 벵에 타작~!^^* [1] 서진도훈짱 05/30(수)
409 거제 거제 망치리 갯바위 조황 낚으꾸마 05/29(화)
408 통영 욕지권 벵에를 탐하고 왔습니다. [1] 혜민아빠 05/29(화)
407 고성 고성 선상 조항 [3]+3 남해동부문조리 05/29(화)
406 거제 거제 대포 벵에돔 조황입니다. [2] 겨울라임 05/27(일)
405 고성 고성 동해면 조항 [2]+2 남해동부문조리 05/27(일)
404 거제 안녕하세요 거제 벵에돔 잡고 왔습니다 [6]+1 치어킹 05/25(금)
403 부산 굵은씨알 자리돔, 오전중 한쿨러 [6]+6 괴정찰스 05/24(목)
402 거제 거제 망치 짬낚시 벵에조황 [2]+2 낚으꾸마 05/23(수)
401 고성 고성 동해면 조항 [3]+1 남해동부문조리 05/22(화)
400 울진 동해안 벵에돔 조황 [1]+1 낚으꾸마 05/21(월)
399 울진 안녕하세요 울진 죽변벵에돔 잡고왔습니다 [2] 치어킹 05/20(일)
398 통영 매물도당금 방파제 11명 동출 [6]+7 벵에사령관 05/17(목)
397 울진 후포 벵에돔 조행기 입니다. [4] 안혁진프로피싱샵 05/17(목)
396 울진 안녕하세요 후포 벵에돔 잡고왔습니다 [14]+2 치어킹 05/16(수)
395 거제 유격+정글의 법칙.정출 [6]+6 서진도훈짱 05/16(수)
394 거제 자작 목줄찌로 만난 벵에돔. [3]+2 꿈의사냥5짜 05/15(화)
393 거제 지세포 벵에돔 [4]+3 곰새우 05/14(월)
392 통영 갈도!! 8짜참돔~ [6] 감싱이귀신 05/14(월)
391 거제 거제도 망치리 벵에돔 조황 [3]+4 낚으꾸마 05/13(일)
390 부산 볼락과 자리돔 연속 쿨러조과 [7]+7 괴정찰스 05/10(목)
12345678910


sponsor_C_Bottom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