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고성 다녀왔습니다^^
[ 필드스탭/필드테스터 조황 ]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분들이 올리는 조황 정보 코너입니다.
▶제품 간접 홍보가 가능합니다만 반드시 조황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제품 소개 및 홍보성 글은 "낚시용품/제품사용기"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낚시인분들께서는 "낚시인번개조황" 또는 "조행기"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인낚몰

닉네임 심플i
작성일 2019년 4월 10일 (수) 20:54
분 류 고성
첨부#1 1.jpg (55KB) (Down:0)
첨부#2 kakaotalk_20190410_205105549.jpg (441KB) (Down:0)
IP: 183.♡.♡.48
오랜만에 고성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라이피스 유니티카 아쏘
필드스텝 심플 김스팀 입니다^^

이번에 고성에 산란 갑오징어 소식이 들려
라이피스 루어 모임을 고성 하이면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산란 갑오징어가 많이 해로운 만큼
낚시가 주된 목적이 아닌 펜션에서의 모임이였지만

펜션 밑 용암포 근방 방파제에서
30분 정도의 낚시 시간에도 갑오징어를 보고 왔습니다^^

물론 실력자인
라이피스 루어스텝 배새윤님 께서 잡으셨구요^^ ㅎㅎ
(사진 모자이크는 제가 아니라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엔 꼭 제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말부터 날이 풀린다고 하니
슬슬 좋은 소식을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태클은

이름아이콘 감싱이귀신
2019-04-11 16:36
IP: 183.♡.♡.120
이 어려운시기에...고생하셨습니다. 담에는 스케님 모자이크말고~~~ 얼굴 공개좀 해주세요~

분류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스탭 조황 게시판 이용 안내 인터넷바다낚시 10/01(토)
거제 망치 벵에돔 아닌 또 참돔ㅎㅎ [2] 빵sunwoo 04/21(일)
욕지권 참돔 ~~~ [2] 빵sunwoo 04/20(토)
시작된벵에돔낚시즐겁게손맛보고왔습니다 [4] 모지포김프로 04/20(토)
최근 벵에로 두번 힐링 하고 왔네요... [3]+5 장타별로 04/19(금)
"매물도 후후룩~참돔 다녀왔습니다.^^" [5]+5 김해장유아디다스 04/19(금)
거제 장승포 벵에돔 입니다 [8]+8 바다의여왕 04/18(목)
거제 홍도 부시리&참돔 [2] 빵sunwoo 04/16(화)
팀태공.4짜감성돔 많이 방생하고 싶어요ㅠㅠ [6]+2 서진도훈짱 04/16(화)
예민한 거제권 벵에돔 [2] 부산맨 04/13(토)
오랜만에 고성 다녀왔습니다^^ [3] 심플i 04/10(수)
날이 좋으니까 잘 되네요^^ [4]+4 곰새우 04/08(월)
거제 추봉도 [5] 쭌이아빠 04/07(일)
다대포 외섬 다녀왔습니다 [5] 폼생폼사님 04/05(금)
용초에서 긴꼴 45라니... [11]+1 구을비도마당여 04/01(월)
동네마실~ [2]+2 오나가마스터 03/31(일)
힘든 벵에돔 낚시 [3]+2 바다의여왕 03/29(금)
토네이도필드테스터 시조회및정출 [2] 갈감생이 03/29(금)
마후후지 스탭조인식 및 출조 [4] 쭌이아빠 03/27(수)
"정말 굿을 하던지 부적을 쓰던지 해야할것 같습니다... [15]+15 김해장유아디다스 03/22(금)
꼴방 끝에 만난 귀한 벵에돔 [7]+5 바다의여왕 03/19(화)
수온이 내려가니 씨알이 커지네요^^ [7]+7 곰새우 03/18(월)
"잠시 짬낚시에 벵에돔 마릿수^^" [5]+5 김해장유아디다스 03/18(월)
다대포 내만권인 아들섬 다녀왔습니다. [2] 쑤세미 03/15(금)
구조라 10연꽝가기전 구사일생 두마리.&2019Busan)행사.. [5] 모지포김프로 03/14(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