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거제권 벵에돔
[ 필드스탭/필드테스터 조황 ]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분들이 올리는 조황 정보 코너입니다.
▶제품 간접 홍보가 가능합니다만 반드시 조황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제품 소개 및 홍보성 글은 "낚시용품/제품사용기"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낚시인분들께서는 "낚시인번개조황" 또는 "조행기"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인낚몰

닉네임 부산맨
작성일 2019년 4월 13일 (토) 10:18
분 류 거제
IP: 203.♡.♡.6
예민한 거제권 벵에돔
올커버 필드스텝 부산맨 입니다
금요일 날씨가 좋다하여 거제권 벵에낚시 다녀왔습니다
수온이 3월보다 떨어져 활성도가 좋지 못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대없이 7시 강성낚시 배를 이용해
들어가봅니다
강성낚시는 갈때마다 느끼지만 선장님이랑 사모님이 항상 친절하시네요

선장님이 내리라는 곳에 그냥 내립니다
발판도 좋고 좋네요

채비는 원줄 2호 목줄1호 바늘4호
올커버 소형 00호
세팅하여 시작합니다

들물시작하고
집어하니 입질이 오는데 찌를 가져가다 마는
약은입질이 계속됩니다

예민한 입질에 대응하기위해 항상 즐겨하는
A1찌와 0목줄찌 앞채비로 변경해보니
이제서야 슬금슬금 가져가네요

정말 예민하게 반응합니다
재미난건 그와중에 큰놈들이
훅훅 덤벼서 순간 목줄을 날리네요

요즘 시즌초반 수온저하로
활동성이 적은 벵에돔은
개개인은 가장 예민한채비를 구사해야 할것같습니다

오후3시까지 낚시하고 철수합니다
마리수는 40여마리 되나
평균 25내외로 30오버급은 실력이 미천하여 다 터져 버렸네요

이름아이콘 마음만오짜
2019-04-17 08:29
IP: 211.♡.♡.93
부산맨님 마릿수 손맛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리미티드준
2019-04-17 10:52
IP: 223.♡.♡.170
와우 마릿수로 손맛 보셨네요! 예민한 채비!! 감사합니다!

분류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스탭 조황 게시판 이용 안내 인터넷바다낚시 10/01(토)
거제 망치 벵에돔 아닌 또 참돔ㅎㅎ [2] 빵sunwoo 04/21(일)
욕지권 참돔 ~~~ [2] 빵sunwoo 04/20(토)
시작된벵에돔낚시즐겁게손맛보고왔습니다 [4] 모지포김프로 04/20(토)
최근 벵에로 두번 힐링 하고 왔네요... [3]+5 장타별로 04/19(금)
"매물도 후후룩~참돔 다녀왔습니다.^^" [5]+5 김해장유아디다스 04/19(금)
거제 장승포 벵에돔 입니다 [8]+8 바다의여왕 04/18(목)
거제 홍도 부시리&참돔 [2] 빵sunwoo 04/16(화)
팀태공.4짜감성돔 많이 방생하고 싶어요ㅠㅠ [6]+2 서진도훈짱 04/16(화)
예민한 거제권 벵에돔 [2] 부산맨 04/13(토)
오랜만에 고성 다녀왔습니다^^ [3] 심플i 04/10(수)
날이 좋으니까 잘 되네요^^ [4]+4 곰새우 04/08(월)
거제 추봉도 [5] 쭌이아빠 04/07(일)
다대포 외섬 다녀왔습니다 [5] 폼생폼사님 04/05(금)
용초에서 긴꼴 45라니... [11]+1 구을비도마당여 04/01(월)
동네마실~ [2]+2 오나가마스터 03/31(일)
힘든 벵에돔 낚시 [3]+2 바다의여왕 03/29(금)
토네이도필드테스터 시조회및정출 [2] 갈감생이 03/29(금)
마후후지 스탭조인식 및 출조 [4] 쭌이아빠 03/27(수)
"정말 굿을 하던지 부적을 쓰던지 해야할것 같습니다... [15]+15 김해장유아디다스 03/22(금)
꼴방 끝에 만난 귀한 벵에돔 [7]+5 바다의여왕 03/19(화)
수온이 내려가니 씨알이 커지네요^^ [7]+7 곰새우 03/18(월)
"잠시 짬낚시에 벵에돔 마릿수^^" [5]+5 김해장유아디다스 03/18(월)
다대포 내만권인 아들섬 다녀왔습니다. [2] 쑤세미 03/15(금)
구조라 10연꽝가기전 구사일생 두마리.&2019Busan)행사.. [5] 모지포김프로 03/14(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