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치 이카메탈 시험 출조 (탐사) 다녀왔습니다. 5월10일
[ 필드스탭/필드테스터 조황 ]
▶낚시업 종사자 및 관계자(필드스탭, 필드테스터 등)분들이 올리는 조황 정보 코너입니다.
▶제품 간접 홍보가 가능합니다만 반드시 조황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제품 소개 및 홍보성 글은 "낚시용품/제품사용기"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낚시인분들께서는 "낚시인번개조황" 또는 "조행기"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피싱베이트

닉네임 석이얌a
작성일 2019년 5월 15일 (수) 00:24
분 류 창원
IP: 211.♡.♡.234

반갑습니다.
석이 입니다.

참돔 타이라바 러버지깅 조황이 시들시들 한 나머지,

여러 앵글러분들께서 남해 동부권 한치 이카메탈 시즌을 기다리시는거 같습니다.

물론 저 또한 한치 이카메탈, 무늬오징어 팁런 시즌을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모처럼 금요일 유급 휴일이라,

남해 동부권 한치 이카메탈 시험출조,탐사를 나서게 되었습니다.

전날 은철씨와 통영권 호래기 갔다가,
집에 들어와 기절합니다.

오후에 세차도 할겸 주섬주섬 나서봅니다.

창원 남창원농협 주유소에 있는 기계 세차인데

브러쉬를 사용안하는 기계 세차라 종종 가는데,

가격이 학.. 올뉴쏘렌토 9,000원 합니다.

송진 가루때문에 차량이 엉망이라 시원하게 밀어내 봅니다.

속이 시원합니다.

작년 시즌에도 잘먹혔던,

DTD에기가 마산 25시낚시점에 입고 되어 있어서,

커피도 마실겸 가야되는데,

시간이 통 안나서, 25시 낚시점 점주님께 택배 보내달라고 해서 수령했습니다.

한치 이카메탈에서 잘먹히는,

쯔리겐 밤바도 있고 다양한 한치 이카메탈 메탈리스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렇게,
작년 10월 이후 7개월만에,

남해 동부권 한치 이카메탈 출조를 준비 해봅니다.

작년에 비해 보름 빨리 출항을 하고 있어서,
 마음을 비우게 되는 조행이였습니다.

한치 시즌을 기다리면서,
집에서 짬으로 만들어 놓았던,

한치 이카메탈 2단 자작채비가 30세트가 넘었네요,

날잡아서 공장 가동 한번 해야겠습니다.

어찌 된게,
홍도 까지 내려 가는데 조용히 내려갑니다.

1시간 30분 가략 쪽잠을 자고 선실 밖으로 나와보니,
바다가 장판입니다.

세상에 먼바다 나서는데 이런날씨... 쉽지 않은데
느낌이 참 좋네요.ㅎㅎ

홍도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 내려갑니다.
대략 저쯤에서 낚시를 임하게 됩니다.

ROD : BANAX LEGEND LIGHT JIGGING SOLID C66R
REEL: BANAX KAIGEN 150B

LINE: 합사 0.4호

한대 편성 해봅니다.
작년에도 한치들이 40미터권 이상 올라와서,

전동릴 한대쯤 있으면 편하죠,

모처럼 한치 이카메탈 나오니 기분은 좋습니다,
이번에 새로 장만한 고프로 목걸이 ㅋㅋ

착용 해봤습니다.

한치 이카메탈에서는 벙거지 모자가 최곱니다.
배 써치 불이 환해 눈부셔서 눈부심 방지용으로 한치 시즌에 쓰고 다닙니다.

포인트 도착해서 낚시를 한 30분 해보고,
입질이 없어서,

진해 백호에서 제공되는 도시락을 먹습니다.
한치가 집어가 안되고 나방이 집어가 되어서,

밥먹는는데 속도를 올립니다.

로드 2대를 셋팅하여,

다른 수심층을 공략하다,

수심 20미터권 공략을 해봅니다.
가벼운 저킹으로 폴링중에 텐션이 팍 잡힙니다.

이건 뭐죠 폴링 바이트죠,

랜딩을 해서 보니 화살촉오징어가..ㅠ

화살촉 오징어는 4월1일 ~5월31일 금어기 입니다.

그래서 집으로 돌려보내줬습니다.

한치 이카메탈을 하다 보면,

갈치의 공격을 받기도 합니다.

먼바다 나왔는데 완전 풀치가 나오네요.

1지..2지 사이... 뭥미...

어선들도 제법 나와 있는데,

안되는가... 자꾸 이동하네요.

한치 이카메탈 기대에 나오신 많은 조사님들과,

열심히 흔들어 보았지만,

한치를 만나는게 하늘에 별 따기 입니다.
치열한 낚싯대들...

중간에 산란 무늬들이 3마리나 떠다녀서 잠시 흥분의 도가니가 된,

진해 백호였습니다.ㅋ

고기가 안나올때,

먹어야 한다는 백호 선장님,

사무장님께서 따뜻한 어묵탕을 준비 해주셔서,

한그릇 땡길어 봅니다.

속이 든든하네요.

역시 국물이 최고입니다.

첫번째 한치 입질은,
수심 20미터에 거치해놓고,

중간에 이것저것 하고 있는데,

얻어 걸린 한치 한마리 킵 ~

사진 찍다가 일행분이 부르셔서 한치 몸통이 반만 나왔네요.ㅋ

쟁일 서서 흔들다,

지칩니다 지쳐...

2시 40분에 한치 1마리,

앉아서 흔들어 봅니다.

초리가 퉁 펴지네요,
이것도 한치 입질이죠.

랜딩해보니 역시나 한치가 나와줍니다.

그래도 대상어종인 한치를 만날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3시에 철수 하신다고 하셔서,
2시 50분 깔끔하게 낚시를 종료하고 선실로 들어가서,

눈을 붙혀 봅니다.

진해 삼포항에 도착하니,

일행분께서 한마리 잡으셔서 한마리를 저한테 주셔서,

총 3마리의 한치를 들고 왔습니다.

썰어 먹을까 하다가.

한숨 자고 볼락 루어 선상가야되서 참습니다.

모처럼 한치 이카메탈 장르를 즐기고,

짠내 맡고 오니 힐링 했던 하루였습니다.

동영상 첨부가 안되여, 유튜브 주소 남깁니다.

영상 분량이 참 아쉽지만,

6분컷으로 한편 제작 해봤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구독 눌러주시는 센스.^^*

항상 안낚 하시고 ,즐거운 조행길 되시기 바랍니다.

분류
스탭 조황 게시판 이용 안내 인터넷바다낚시 10/01(토)
635 통영 첫출조 보아스호 05/17(금)
634 거제 씨알급 보러... [3]+3 장타별로 05/16(목)
633 부산 기장 벵에돔^^ [2] 빵sunwoo 05/16(목)
632 해외 "파워피싱 의미있는 벌칙편^^" [7]+7 김해장유아디다스 05/16(목)
631 포항 포항권벵에돔 [2]+2 오나가마스터 05/16(목)
630 통영 좌사리 미녀(?)와의 만남 구을비도마당여 05/15(수)
629 창원 한치 이카메탈 시험 출조 (탐사) 다녀왔습니다. 5월10.. 석이얌a 05/15(수)
628 고성 자란만 손맛과 릴리즈 외 의무방어전 [2]+2 장타별로 05/14(화)
627 여수 연도권 농어 탐사 [1]+1 돌산마도로스 05/14(화)
626 거제 오랫만의 지심도 [5]+4 장타별로 05/13(월)
625 거제 매물도 따라와~~^^ [2] 빵sunwoo 05/13(월)
624 통영 감성돔 퍽퍽퍽~~~~ [4]+2 빵sunwoo 05/13(월)
623 통영 욕지도 벵순이 [8]+6 갑동 05/12(일)
622 통영 욕지 벵에 외 ... [5]+5 장타별로 05/09(목)
621 사천,남해 갈도 다녀왔습니다.씨알 좋네요 [4]+4 겨울라임 05/05(일)
620 거제 부산 기장사는 아우와의 낚시 힐링... [6]+5 장타별로 05/05(일)
619 마량,완도 홀로 떠난 여서도 (feat : 볼락 ) [5]+5 용원감시 05/03(금)
618 거제 "팀파워피싱 첫 정기출조^^" [7]+7 김해장유아디다스 05/01(수)
617 통영 5짜감시와 79명의 들러리(feat.고인돌) [8] 구을비도마당여 05/01(수)
616 울산,경주 경주권벵에돔 [1]+1 오나가마스터 05/01(수)
615 거제 장승포 너울 벵에 무엇이 문제인가 [4]+4 바다의여왕 04/30(화)
614 거제 휴일 다시 너울밭에서 [3]+3 장타별로 04/30(화)
613 거제 이번주 다음주 바다 상황 해롭네요.. [5]+6 장타별로 04/26(금)
612 부산 가덕도 벵에돔 짬낚시 [1] 시마노마니아 04/26(금)
611 통영 통영 감성돔 퍽퍽 [3] 빵sunwoo 04/25(목)
610 거제 거제 망치 벵에돔 아닌 또 참돔ㅎㅎ [7] 빵sunwoo 04/21(일)
609 통영 욕지권 참돔 ~~~ [2] 빵sunwoo 04/20(토)
608 거제 시작된벵에돔낚시즐겁게손맛보고왔습니다 [4] 모지포김프로 04/20(토)
607 거제 최근 벵에로 두번 힐링 하고 왔네요... [4]+5 장타별로 04/19(금)
606 거제 "매물도 후후룩~참돔 다녀왔습니다.^^" [5]+5 김해장유아디다스 04/19(금)
605 거제 거제 장승포 벵에돔 입니다 [8]+8 바다의여왕 04/18(목)
604 거제 거제 홍도 부시리&참돔 [2] 빵sunwoo 04/16(화)
603 통영 팀태공.4짜감성돔 많이 방생하고 싶어요ㅠㅠ [6]+2 서진도훈짱 04/16(화)
602 거제 예민한 거제권 벵에돔 [2] 부산맨 04/13(토)
601 고성 오랜만에 고성 다녀왔습니다^^ [3] 심플i 04/10(수)
600 거제 날이 좋으니까 잘 되네요^^ [4]+4 곰새우 04/08(월)
599 거제 거제 추봉도 [5] 쭌이아빠 04/07(일)
598 부산 다대포 외섬 다녀왔습니다 [5] 폼생폼사님 04/05(금)
597 통영 용초에서 긴꼴 45라니... [11]+1 구을비도마당여 04/01(월)
596 울산,경주 동네마실~ [2]+2 오나가마스터 03/31(일)
595 거제 힘든 벵에돔 낚시 [3]+2 바다의여왕 03/29(금)
594 거제 토네이도필드테스터 시조회및정출 [2] 갈감생이 03/29(금)
593 거제 마후후지 스탭조인식 및 출조 [4] 쭌이아빠 03/27(수)
592 해외 "정말 굿을 하던지 부적을 쓰던지 해야할것 같습니다... [15]+15 김해장유아디다스 03/22(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