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벼룩시장



기상청 일기예보
해상 일기예보
바다타임 전국 주요지역 물때표
동양레포츠
salda 살다
salda 살다
DIF 특가전
119 재난긴급신고

인낚은 직거래가 답이다!

[ 벼룩시장 이용후기 ]

"벼룩시장" 코너 이용과 관련하여 각종 정보를 교환하는 곳입니다.
연락두절, 약속불이행, 제품불량 등 각종 피해 관련 정보를 함께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낚시 100m

닉네임 감시고고씽
작성일 2018년 3월 13일 (화) 22:36
ㆍ조회: 3868      
IP: 122.♡.♡.198
인낚은 직거래가 답이다!
ㅋㅋㅋ 인낚은 직거래가 답입니다 거치대 삿더니 청녹에 한번쓰고 접엇다 폇는데 단이 빠져버리고 최상급 판다길래 구매 햇더니 스풀에 줄 꽃이없고 옷은 구멍 난거처럼에 고텍인데 섬유 유연제 냄새가나고
쓰다보면 중고가 되니 괜찮습니다 근데 판매자분들 자기물품이 최상급인데 구매할때는 최상급으로 안쳐주는건가요 자기껀 구멍나고  부품 없어도 최상급 남꺼는 최하급인가요 좋은사람도 많을겁니다ㅋㅋㅋㅋ아직 제가 못 만난거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인낚은 직거래가 답이내요 몇번 구매도 해보고 판매도 해봣지만 거래가 많고 적고가 문제가 아니내요 물건 팔때 자신이 구매한가격 더 받고싶은것도 압니다 근데 자신이 구매할때 저처럼 상관없다고생각은하지만 기분은 좋지는않내요 진짜 양심은 팔지마세요^^
   
이름아이콘 킴낚시
2018-03-13 23:05
IP: 175.♡.♡.21
거치대 미사용품이라길래 직거래로 확인안하고 집에와서 펼처보니 3단짜리가 따로분리되더라고요......ㅋㅋㅋ 제가본드다시칠해서 사용중입니다ㅋㅋ
   
이름아이콘 감시고고씽
2018-03-13 23:33
IP: 122.♡.♡.198
저도 마찬가집니다 ㅋㅋㅋ다소모품이니ㅋㅋㅋ
   
이름아이콘 아싸감시
2018-03-14 00:05
IP: 210.♡.♡.251
되팔이 특성중 하나지요 어디서 주운거 합쳐서 파는것마냥 희한한거 상급이라하고 이게 무슨 상급이냐고 하면  중고가 다그렇지요 이럽니다 하 속이 부글부글
   
이름아이콘 감c스나이퍼
2018-03-14 01:52
IP: 117.♡.♡.88
좋은분들 만나면 싹치유 되실겁니다
   
이름아이콘 흘림86
2018-03-14 04:48
IP: 110.♡.♡.26
고텍에 섬유유연제 냄세..ㅋ
맴브레인 안녕하는 냄세네요ㅋ
   
이름아이콘 선간지후실력
2018-03-14 05:17
IP: 211.♡.♡.36
정답은  신품 구입~~^^  돈 몇만원 싸게 사려다가 몸도 마음도 피곤해집니다
   
이름아이콘 슈프림팀
2018-03-14 08:07
IP: 223.♡.♡.154
한번사보고 절대 여기서중고구매안합니다
   
이름아이콘 참돔사냥꾼
2018-03-14 20:25
IP: 203.♡.♡.4
직거래가 답이기는 하나 오늘에서야 한가지 더 느꼈습니다..
릴은 정말 답이 없다는걸.
2달전 인낚에서 15토너 몇번 쓰지 않은 제품 싸게 판다고해서 직거래로 구입하였는데 오늘에서야 세척 보내어 통화를 해보니 안에가 장난이 아니라더군요.ㅋ
다행이 베어링에는 크게 문제가 없는데 관리 자체가..ㅋ
개인적인생각이지만 대 같은경우는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내부를 확인할수 없는 릴 같은경우는 답이없다고 느껴지네요.ㅡㅡ
   
이름아이콘 타래
2018-03-14 21:00
IP: 175.♡.♡.225
되팔이하는인간들이나쁜인간들이지요
좋은분들도 많구요
인낚 아직은살아있어요
제발장사꾼들이  설치지않았으면  좋으련만흐흐
   
이름아이콘 비수리
2018-03-15 00:10
IP: 61.♡.♡.207
자기 불용품만거래하기...구매가 겁이나네요  중고가격이나 다나와 최저가검색 신품가나같네요 되팔이 .장사꾼. 사기꾼....  직거래.인낚경유거래 아니면 답이없네요
   
이름아이콘 한국CNC
2018-03-15 08:04
IP: 211.♡.♡.185
거치대가 새거라도 오래 쓸수있는
튼튼한게 없더군요..
   
이름아이콘 PowerAce
2018-03-16 09:37
IP: 221.♡.♡.159
파는사람 사는사람 마인드 차이인거 같습니다 천만 단위가 넘는 물건을 사러 가는데도 물건 상태 이상업다고 와서 보라고 해서 왕복4시간 거리를 가서 물건을 보고 날씨가 안좋아 테스트는 못해보고 이상없다는 말만듯고 가지고 내려와 날씨좋은날 태스트 해보니 계기판은 전부 작동불능이고 핸들은 덜컹거리고 악셀기어는 됐다안됐다하고 그래서 문의하니 사용하는데 지장업다고 자기도 그냥 그렇게 사용했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래저래 이야기해서 해결은 봤지만 그래도 기분은 별로죠 몇백짜리라고 해도 기분 나쁠거 같은데 천단위가 넘어가는 물건을 그렇게 파는사람도 정말 대단합니다
   
이름아이콘 청낚초
2018-03-16 11:52
IP: 121.♡.♡.26
다이와 구명조끼 인낚에서 구입하였는데 외관상은 최상급인데
입다보니 뒤판 속 스치로폼의 간격이(혹은 규격) 맞질안아서
등판이 거북등되고 이리삐죽 저리삐죽 ...
암튼 실망은 했지만  상태에 맞에 스치로품 잘라내고
그저 입고 다닙니다.     아~ 이래서 중고시장에 내놨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찌요.
항의한번 안했습니다. 그분(?)의 양심문제이기에....
   
이름아이콘 낚시조아라함
2018-03-19 17:26
IP: 119.♡.♡.134
인낚은 새것사는게 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아이콘 돌돔뺀찌
2018-03-21 14:41
IP: 119.♡.♡.240
당신은 양심 왜 팔았니 무분 받자마자 되팔이 하고~
쪽팔리니 광탈했네요?
   
이름아이콘 감시조지러가자
2018-03-22 18:06
IP: 39.♡.♡.31
아~~<씨번짜리 베이비 꼬츄까는 소리하네
목간통 잘안되는교? 도그베이비 ㅜㅜㅜ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분류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보이스피싱, 3자 사기 조심하세요~ [10]   블랙러시안 01/23(목)
등업 신청하는 곳이 아닙니다. 인터넷바다낚시 08/11(일)
★필독★ 3자거래 신종 사기수법 주의.. [63]+8   인터넷바다낚시 04/30(금)
사기꾼 대처법입니다. [114]+2   UltrA 07/12(수)
인터넷 사기 대처 방법 [37]   빌리짱 01/16(월)
2069 벼룩시장 처음 사용후기 좋네용~^^ [2] GPS전유동 12/10(월)
2068 제 닉과 번호로 어떤놈이 도용을 하고 있습니다 [5] 세월낚시인 12/08(토)
2067 뭐하자는건지 모르는 판매인.. [14]+1 그저바라보다 12/07(금)
2066 벼룩시장 [1] 포항머시마 12/07(금)
2065 물건으로 장난치는 회원님 [13] DG강태공 12/05(수)
2064 판매 기본 매너 [7] 강변연가 12/04(화)
2063 훈훈함 [5] 내장비가바다에 12/03(월)
2062 청아람님 품질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7] 메가리전문꾼 11/29(목)
2061 제가 정리 하겠습니다. [15]+3   무작정감시 11/29(목)
2060 참 황당 하네요. [175]+30   무작정감시 11/27(화)
2059 수리력 없다고 해놓고 [17]   천조원 11/24(토)
2058 6짜다 님의 나눔의 미학 [14] 괜찮아 11/21(수)
2057 예의좀 지킵시다 [13]   추자해남 11/19(월)
2056 직거래 불발 및 중간지점 잠수 번호공개 [12] 초보낚시ㅋ 11/13(화)
2055 어의가없네요 [37]+2   칼마 11/12(월)
2054 가마가츠 gm-3431 내피 [14]+1 린즈 11/11(일)
2053    Re..가마가츠 gm-3431 내피 [4] 오리지날감시 11/11(일)
2052 사기피해및 인낚사진올리기 [4]+2 대물조사님 11/08(목)
2051 미사용 제품 구매후 좌절..(감시좀줘님 필독^^*) [17]   꽃다운인생 11/06(화)
2050 모바일 버젼으로 접속시 첨부된 사진의 로딩문제 [22]+4 완전잘잡아^^* 10/31(수)
2049    Re..모바일 버젼으로 접속시 첨부된 사진의 로딩문제 [5] 원투꾼 11/15(목)
2048 17토너ags 1-530 [8]+3   대물조사님 10/29(월)
2047 사진올리기 여기 이용하세요 [1]+1 대물조사님 10/27(토)
2046 동일인인데 아이디가 여러개 인가보네요 [6]+1 대물조사님 10/27(토)
2045    Re..대물조사님 보세요 [5]+1 삔대 10/28(일)
2044 인낚 사진올리기 [5] 고성초보꾼 10/23(화)
2043 인낚 사진올리는법 용량초과로인하여 [3] 초초보보꾼2 10/21(일)
2042 짝퉁 시계 교환글 저만 보기 거북한가요? [11]+6 행복한호야 10/20(토)
2041 훈훈합니다ㅋㅋ [9]+2 콩닥이아빠 10/20(토)
2040 중고장터 이용시 사진 올리는방법(용량줄이는법) [7] 울산아크라 10/18(목)
2039 낚시복 내피거래후기 [4]+4 대물조사님 10/16(화)
2038 의심스러워서 예방차원에서올립니다 [10]   산바꿈 10/10(수)
2037 낚시복 판매후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22]+3   붕어빠앙 10/05(금)
2036 벼룩시장코너에 전화번호 기입안하는사람들 [6]+1 서정 10/05(금)
2035 시흥낚시님과의 프로텍 1-530 거래 후기 [7]   도토리한개 09/29(토)
12345678910,,,52
sponsor_C_Bottom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