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벼룩시장



기상청 일기예보
해상 일기예보
바다타임 전국 주요지역 물때표
동양레포츠
salda 살다
DIF 특가전
119 재난긴급신고

저도 이런분이 계심을 올려봅니다.

[ 벼룩시장 이용후기 ]

"벼룩시장" 코너 이용과 관련하여 각종 정보를 교환하는 곳입니다.
연락두절, 약속불이행, 제품불량 등 각종 피해 관련 정보를 함께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낚시 100m

닉네임 화나면문다
작성일 2018년 4월 15일 (일) 23:58
첨부#1 resized_20180415_101104.jpeg (307KB) (Down:2)
ㆍ조회: 5997      
IP: 175.♡.♡.45
저도 이런분이 계심을 올려봅니다.

안녕하십니까?
애써 만류 하시지만 혼날 각오하고 ㅎㅎ 닉넴 빠다ㅋㅋㄴ을 쓰시는 분...
글도 지우셨는지 ㅎㅎ...
제 주위에 가끔 저한테 따라 붙어 낚시에 입문한 아우가 있는데
등산화에 조끼 하나는 그래도 딸랑 챙겨 온답니다.
재미가 있나보다 생각하고 이쪽 경기가 경기인지라 이곳란을 접해 기본만 하나씩 챙겨주려
이분이 올리신 가방,뜰채,주걱2개,밑밥통,살리망과 아티누스바칸 등등등등 입니다.
여러가지를 9만원 올리신 것을 보고 연락을 했는데 대화부터 좋았길래 거래하기로 하였는데...
얘기를 들으시곤 안쓰는 낚싯대도 주신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조금뒤 연락 오셨는데 첫초보시절 생각나신다고 5만원만 달라십시다.ㅎ~
전 그래도 그건 아니다 싶어 고마움의 인사만 하고 안 그러셔도 됩니다 하였지만 괜찮다시니
그럼 서로 딱 짤라 7만원 드린다 하고 송금...
헐~~ㅎ~그럼 허접하시다며 아내분이 짬짬히 쓰시던 다이와릴도 주신답니다.

이후 고마움에 일을 잠시 마치고 물품도 받을겸 뵈러 갔습니다.
ㅎ~좋으신분것 같았지만 만나보니 더 좋은 ㅎㅎ
물품 주시면서 허접하다시며 낚싯대,릴에 대한 참고할 설명까지...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칸도 거의 최상급이지만 주걱도 낚싯대도 릴도...게다가 염분중화제 추가...

이 정도면 무료 분양이나 다름 없지 않겠나요...

조선소 업계 바지대표로 들어 왔던 양반이 본주인 뒷통수 치고
자리 뺏아 차지하고 돈안주려고 능률 저하라고 속이고 직원들 뒷통수나 치는 잉간이나
물건 사기꾼도 득실 하겠지만 ...
아직은 좋으신 분이 훨씬 많음을 한번더 느낍니다.

다시 한번 빠다ㅋㅋㄴ님께 감사 드립니다.
   
이름아이콘 땡감시
2018-04-16 00:24
IP: 223.♡.♡.163
우와 사진의 물품들을
7만원에 구입을 하셨다니 놀랍습니다
판매자분이 더 대단하시네요
정말 좋으신분을 만나셨네요
부럽습니다 ^^
화나면문다 먼저 관심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그렇죠...바칸만 봐도 제가격은 할터인데 저바칸 하나에 나머진 서비스가 되어버린듯 하네요.
지금의 세상에 더 많은 칭찬을 받아도 과언이 아닌듯 싶네요.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4/16 06:51
   
이름아이콘 골드붕어
2018-04-16 06:56
IP: 39.♡.♡.178
정말  인낚이건 어디건 좋으신 분들이 아직은 더 많이 계신것같아 위안되고 기분이 좋습니다.
님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하게되어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화나면문다 맞습니다.^^# 전체중 몰지각한 사람??들이 소수 있지만 그게 무서워 좋은신분들을 외면할수는 없지요.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4/16 09:15
   
이름아이콘 페르난도산체스
2018-04-16 07:26
IP: 223.♡.♡.40
사기꾼도 많지만 따뜻한 분도 많죠
훈훈 합니다
화나면문다 사기꾼이 많지는 않을겁니다.😅 그저 정상이 안게 크게 느껴져일뿐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한주 되십시오.
4/16 09:17
   
이름아이콘 하단조프로
2018-04-16 12:24
IP: 223.♡.♡.7
부럽습니다  저는  어찌  ㅆㄹㄱ  만 걸리는지 ㅎ
화나면문다 운이 좋았다기엔 나쁜 사람들이 많은 느낌이고
직거래가 제일 좋은듯 합니다....
좋은분 만나실겁니다.😅
금일도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저녘 맞으시길 바랍니다.^^#
4/16 16:15
   
이름아이콘 고고선외기
2018-04-16 12:45
IP: 106.♡.♡.59
보기좋은글이내요ㅋㅋ많이들 베푸시내요^^
화나면문다 베품이란게 어렵지만은 않은듯 한데 잘 안되는게 현실이네요.
이곳저곳 박혀 있는 것들 정리 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4/16 16:17
   
이름아이콘 짝대기놀이
2018-04-16 13:46
IP: 223.♡.♡.183
좋은분도 많으십니다.아직
화나면문다 맞아요.어찌보면 당장 주위에도 많으실겁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4/16 16:18
   
이름아이콘 만촌3
2018-04-16 18:21
IP: 223.♡.♡.251
두분다   멋지심니다.
좋은일만   있기를   빌어봄니다...ㅎㅎ
만촌3 분양해주시는 분이나..
분양받어시고 좋은 분 소개 해서 늘리 알려주시는분...모두모두 대물대박하시길.바람니다
4/16 18:23
화나면문다 선배님 늦게 인사 드립니다.
방문과 칭찬에 황송스럽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낚과 함께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4/17 19:04
   
이름아이콘 겨울라임
2018-04-16 19:53
IP: 218.♡.♡.192
정말 좋은신분들 입니다 이런 글 자주 봤으면 합니다
화나면문다 핫 전조사님 방문에 넘 고마워요~😅
항상 즐낚 안낚 하세요~#^^#
4/16 20:03
   
이름아이콘 치어킹
2018-04-16 23:36
IP: 223.♡.♡.185
좋은분이있어. 아직은 살만한거같습니다. 보고 배워갑니다
화나면문다 오늘도 기분좋게 달리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감사합니다.
4/17 10:22
   
이름아이콘 갓바우조사
2018-04-24 09:04
IP: 203.♡.♡.45
멋진분이시네요 다들 자기것은 손해 덜보고 팔려고 하는데 현실인데
화나면문다 예^^# 훈훈하고 감사한 기분은 아우를 볼때마다 되새김 될듯 하네요.
즐거운 낚시 힐링 되십시오.
4/24 18:36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분류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보이스피싱, 3자 사기 조심하세요~ [9]   블랙러시안 01/23(목)
등업 신청하는 곳이 아닙니다. 인터넷바다낚시 08/11(일)
★필독★ 3자거래 신종 사기수법 주의.. [62]+8   인터넷바다낚시 04/30(금)
사기꾼 대처법입니다. [109]+2   UltrA 07/12(수)
인터넷 사기 대처 방법 [35]   빌리짱 01/16(월)
2010 레마레6초리 [66]+19   대물승리 07/19(목)
2009 레마레6초리사진 [9]+11 대물승리 07/19(목)
2008 다이와 dr-1807 중고 구입 조심하세요. [17]+2 잡어야저리가 07/19(목)
2007 피싱 119 부산점 수리능력에 대해여 [202]+22   차칸감생이 07/17(화)
2006 공개수배합니다. [24]+19   창원오리 07/12(목)
2005 인낚의 무서움.. [10]+9   스티븐젓갈 07/10(화)
2004 참, 황당합니다.. [14]+4   스티븐젓갈 07/09(월)
2003 중고 [10] 고고선외기 07/05(목)
2002 이낚시대가 작년에 사서 5회 출조한 낚시대 일까요? [25]   백묘 06/26(화)
2001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5]+3   뺑키통 06/24(일)
2000 판매하시는분들.. [7]+2 붕어열마리 06/20(수)
1999 중고거래 참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요 [6] 민타이 06/16(토)
1998 도저히 못참 겠네요 [20]+19   한여름의감시 06/09(토)
1997 용량큰사진 간단히 줄여서 올리는방법 [11] 천조원 05/22(화)
1996 단화 구매후기 [40]+2   별하늘 05/14(월)
1995 안전거래 [5]+3 오기요 05/12(토)
1994 벼룩시장이용후기~~ [2] 작은철학 05/09(수)
1993 다이와 모자 중국산 구분하는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14]+3 남자는갯바위 05/02(수)
1992 벼룩시장 판매자 모범 사례! [3]+2 injamujuk 05/02(수)
1991 인낚장터 되팔이들 장사꾼들 [11]   종이쫑이 04/18(수)
1990 저도 이런분이 계심을 올려봅니다. [10]+11   화나면문다 04/15(일)
1989 저도 자랑좀하려구요~^^ [12]+2 골드붕어 04/15(일)
1988 이런 거래도 있네요 (폭풍 감동ㅠㅠ) [16]   챔질의추억 04/15(일)
1987    Re..이런 거래도 있네요 (폭풍 감동ㅠㅠ) [2] tjdtlfghl 05/10(목)
1986 경유장터문의 [7] 최상급A 04/14(토)
1985 직거래 하실때요~~! [2] 장비라도프로 04/14(토)
1984 시끄러워졌네요 .. [19]+3 sunsky 04/14(토)
1983 아티누스 AV-141 낚시조끼 판매후기 [9] 나무12345 04/12(목)
1982 이분 왜이럴까요? 욜로감시? [31]+15   sunsky 04/10(화)
1981 연식이 오래된 것은 역시 문제기 있네요 [12]+6   가배만 03/24(토)
1980 이제 택배거래 안할듯 [6]   망한민국 03/22(목)
1979 한달에 한번 또는 1년에 한번이라도 [15]+4 장비라도프로 03/21(수)
1978 씁쓸하네요... [30]+5   앗싸라 03/19(월)
1977 회원님들에게 여쭙니다. [8]+6 딸바보79 03/19(월)
1976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9]+1 ~검은바다~ 03/16(금)
12345678910,,,51
sponsor_C_Bottom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