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어 in

수도마을 뽈낚시
[ 루어 낚시인 번개조황 ]
▶루어 조황을 올리는 곳으로 일반 낚시인들만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에깅, 지깅 및 볼락루어, 호래기루어 등 루어를 이용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지렁이 등 생미끼를 사용한 조황은 금지합니다!! 순수한 루어 조황만 올려주세요~
인낚몰


닉네임 ksh8311
작성일 2018년 4월 23일 (월) 10:27
분 류 진해,마산
ㆍ조회: 9442      
IP: 58.♡.♡.225
수도마을 뽈낚시
토요일 5시 회사 일마치고 수도 방파제로 출발
진해낚수점에서 김밥한줄 싸고 캐미등 준비후 수도마을로
골프장 지나서 방파제로 갈수 없어
다시빠구하여 공사장옆 도로주차하고 한참걸어서 방파제 도착하니
두사람이 철수한다네요 오전에와서 바람도 많이불고 못낚고 ㅠㅠㅠ
물 수위가 낮아서 ...??
방파제끝 테트라포트에서 입줄 한번못받고.
내항쪽 중앙  계단에서 2마리낚고  철수하는 길에 공사장 중간에 집어등 불삧이보여 같이 하였어나 ..ㅠㅠ.
미끼용 새어잡을려고 던진 통발어 큰몸 한마리 ㅎㅎ 통발이 최고 ㅋㅋㅋ
정말 고기 가 업따~~~   집에오니 밤10시 구어먹고 잠이나자자
   
이름아이콘 가조도
2018-04-25 23:21
IP: 106.♡.♡.50
저두  수도방파제 몇번 갔는데, 터가센 포인트 같던덴요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sponsor_B_MiddlePage.htm
분류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생미끼" 조황은 등록 금지합니다... [13]+5 인터넷바다낚시 04/16(토)
594 고성,통영 7월 초의 통영 문어 낚시 [1] 건샵 07/19(금)
593 고성,통영 6월말~욕지도무늬 키로700 [2] 동탁이 07/08(월)
592 동해,삼척 6짜 우럭 잡다! [9]+1 행운이 04/18(목)
591 일반 참돔 87cm 구경하고 가세요! [2] 낚율 04/17(수)
590 사천,남해 남해 볼락 선상 조과~ 낚율 03/31(일)
589 동해,삼척 우럭선상 30일날 다녀온후기 [2] 행운이 03/31(일)
588 동해,삼척 묵호 근영호 다금바리 나오다 ! [15]+2 행운이 03/25(월)
587 동해,삼척 묵호 근영호 우럭2탄! [1] 행운이 03/19(화)
586 동해,삼척 묵호 근영호 우럭, 돌삼치 .5짜 이면수 선상.. 행운이 03/18(월)
585 동해,삼척 묵호 근영호 대구약350여수 타작! [1] 행운이 02/25(월)
584 동해,삼척 동해 묵호 근영호대구 선상 조과 [1] 행운이 01/19(토)
583 동해,삼척 묵호 근영호 대구 선상 또 가즈아! 행운이 01/17(목)
582 동해,삼척 근영호 대구조황. 마릿수40여수 이면수대박.. 행운이 01/13(일)
581 동해,삼척 묵호 근영호 연일 대구 호조황! 행운이 01/08(화)
580 사천,남해 참돔 타이라바!! 75cm 참돔 [1] 까꼬냥 12/26(수)
579 고성,통영 바람부는날 마눌님과 뽈루데이트 [3] 통영지오 12/06(목)
578 고성,통영 원도권 왕사미만쿨 대박조황 [3] 통영지오 11/29(목)
577 군산 비응항 내만갈치선상 조황 [3] 어부공방-방장 11/20(화)
576 군산 ( 2018. 11. 18 ) 전북군산 새만금우럭,워킹.. 민뱅 11/18(일)
575 여수 여수 초내만권 한낮 갈치선상루어 [7]+4 어부공방-방장 11/02(금)
574 사천,남해 삼천포 선장님 강행군ㅡㅡ [1] 창원그놈 10/27(토)
573 사천,남해 삼천포 갑오징어!! 까꼬냥 10/21(일)
572 고성,통영 통영내만 무늬 오징어 오전잠시30수 퍽퍽합.. [5] 루어마스트 09/27(목)
571 동해,삼척 동해 묵호 무늬오징어 선상 조과 [1] 행운이 09/17(월)
570 거제 거제지세포선상! 날라까기 09/11(화)
569 진해,마산 부산에서진해로 다미끼다 09/10(월)
568 거제 거제 도보권 무늬 오징어! [1] 루어마스트 08/29(수)
567 고성,통영 욕지도권 무늬조황! [3] 루어마스트 08/16(목)
566 고성,통영 무늬오징어! 몬스터부터! 감자까지 퍽퍽합니.. [13]+1 루어마스트 08/16(목)
565 고성,통영 욕지도 무늬 잘나오네여 [2] 까뮤쥬빌레 08/16(목)
564 부산 부산 기장 대변갯바위 농어루어낚시 [1] 내아들내딸 07/27(금)
563 거제 낚시대분실(조사님들 도와주세요) [12] 푸른등불 07/15(일)
562 진해,마산 구산면 쪽 화살촉 전 몰꽝 참고하세요~ [4] 해류의제왕 05/30(수)
561 서산,태안 올해 서해안 안면도 첫 농어입니다(저에첫농.. 당진도깨비 05/28(월)
560 사천,남해 남해도 무늬에깅 진널사랑 05/28(월)
559 진해,마산 수도마을 뽈낚시 [1] ksh8311 04/23(월)
558 사천,남해 삼천포 대방진항 볼락 루어 낚시 ! [5] 와일드짱돌 04/11(수)
557 사천,남해 삼천포 내만권 갯바위 볼락 낚시 ! [4] 와일드짱돌 03/27(화)
556 고성,통영 통영 갯바위 볼락 루어 낚시 ! [5] 와일드짱돌 02/28(수)
12345678910,,,15
sponsor_C_Middle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