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어 in

거제권 초짜의 뽈루도전
[ 루어 낚시인 번개조황 ]
▶루어 조황을 올리는 곳으로 일반 낚시인들만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에깅, 지깅 및 볼락루어, 호래기루어 등 루어를 이용한 조황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지렁이 등 생미끼를 사용한 조황은 금지합니다!! 순수한 루어 조황만 올려주세요~
니오스

닉네임 뚝방전설
작성일 2014년 2월 23일 (일) 22:21
분 류 거제
첨부#1 img_20140223_2.png (437KB) (Down:0)
첨부#2 img_20140223_1.png (357KB) (Down:0)
ㆍ조회: 6560      
IP: 223.xxx.33.184
거제권 초짜의 뽈루도전


반갑습니다 이렇게 루어조황에 글을 올려보긴 처음이네요

매일 찌낚시만 고집하다 집에 박혀있던 볼락태클을 들고
뉘역뉘역 떨어지는  해을보며 그곳으로 가봅니다^^

한20분 30분가량 공략할지점 주위로 계속 채비만 던져봅니다
그러다가 해질녁줌 쉬원하게 물어주네요ㅡ0ㅡ

루어의 손맛 괴장하네요ㅋㅋ  이런맛 그런데 씨알이 쪼매ㅠㅠ
그렇다고 결코 작은 씨알은 아니네요

그리하여 한곳만 계속 노려봅니다 그러다가 중간줌 천천히
릴링중 당찬녀석이 물어줍니다ㅠㅠ

햐 이런손맛 이제 흘림낚시을 안하지 싶어요...무슨볼락이
스플을 참돔처럼 풀고가는 녀석은 처음이네요ㅡ..ㅡa::

그리곤 두번째도 비슷한 굵은넘으로다가 세번째도
흐미 다 고마고만 흔기 이제것 흘림하다가 손님괴기로 잡던
녀석들과는 차원이 틀리네요 ...

그리곤 6섯마리 가량 물어주다가 잠깐주춤 그리하여 바로
바닥층이 아닌 중충을 탐색해봅니다...

그리곤 7번째 받은 입질ㅡ0ㅡ 볼락이 아니였나봅니다
볼락대가 그렇게 휘어지고 감성돔이나 벵에돔 잡을때처럼
끙끙 거리게 만들정도의 파이팅을 하게 만드는 녀석이 물어줍니다

그리하여 스플조절하는순간 안올라오네요ㅠ0ㅠ::
아무리 해보아도...아마 볼락이 아닐꺼라는 생각후 채비 끈습니다
그리곤 큰넘들 3수에 중치급으로다가 7수ㅠㅠ 다음날을
기약하고 묵을치 만큼 잡았다는 생각으로 철수합니다

항상 루어엔 우럭이며 요상한 녀석들만 잡아보곤 해서 지대로된
맛을 못느껴는데 오늘 하루 초짜배기 지대로 루어에
뽕마자 버렸네요^^

아 그리고 사용 태클은

로드:   테일워크 762  T계열 로드
릴   :    시마노  레어늄c4  1000s
라인:   소아레  0.6호
목줄:    흘림하던 목줄ㅠㅠ 브이하드 1.2호
지그혜드:  1호에서 1.5그랑
웜:   이름이 소아레 계열인데 이름이 잘..ㅡ..ㅡa;;

일단 처음으로 접한 볼루매력에 완전초반에 뽕맞게 되네요
초짜의 횡설수설의 조황글 읽어주신 모든분들 대박 기원합니다^^

요즘 날씨가영~공기도 안좋고 하니 기관지염걸리시지않게
횐님들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이만 조황글 내립니다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

   
이름아이콘 월하야수
2014-02-24 01:24
IP: 223.xxx.62.190
이게 흘림보다 중독성 있습니다ㅎ
손맛축하드려요ㅎㅎ
뚝방전설 ^^반갑습니다 야수님 예전에 제닉네임도 월하미남이여서 그런지
친금감이 가는데요 감사합니다 정말 괴기잡기도 힘들고ㅠㅠ
볼락루어란장르에 푸욱빠져버리게 되네요^^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십시요
2/24 11:19
   
이름아이콘 반탄조끼
2014-02-24 09:28
IP: 39.xxx.7.19
이야..재미나나 봅니다?
저도 도전해보고픈 충동을 느낍니다.
뚝방전설 ^^완전 재미나덥니다ㅠㅠ
인자 좀부지런히 해볼라구요 해보신다면 추천찜합니다^^
매일 이상한 녀석들로만 잡아보다 진정대상어종을 생각하며
잡아보니 더욱뿌듯한것같네요ㅠㅠ
마리수는 얼마대지는않지만 다른무엇가을 얻은것더욱더 매력있네요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로 인한 날씨가ㅠㅠ 영 건강관리잘하십시욥
2/24 11:28
   
이름아이콘 밤손님12
2014-02-24 14:18
IP: 112.xxx.156.57
좋은 웜이에요.. ^^  소아레 웜중에 제일 매력적인 웜... 각각의 쟝르마다 다 다른 맛이 있지만 볼루만의 매력은 빠지면 절대 헤어나오질 못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손맛 보신거 축하드립니다.
뚝방전설 반갑습니다 역시 그렇군요ㅡ..ㅡ:: 웜이 구녕이 나있길래
무엇에쓰는 물건인고 했디만 지그헤드 바늘을 유도해주는
구녕이라네요 흐흐흐 역시 좋아배이디만 좋은거였군요
안그래도 몸이 넘 근질근질 거려서 또가야할것같네요
정말 매력있는것 같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하구요 미세먼지 작살에 건강관리 신경쓰시고
좋은하루되세요 워~하늘이 완전 뿌였습니다ㅠㅠ
2/24 14:56
밤손님12 ㅎㅎ 웜이 지그헤드에서 자주 이탈되니 컬티바처럼 웜키퍼가 부착된 지그헤드가 멘붕을 피하는데 조금 도움 되실겁니다. ^^ 2/24 16:08
   
이름아이콘 나루호도
2014-02-24 23:33
IP: 203.xxx.226.208
씨알이 와~~!!
도보권에서 대단하심다
저도 올해 시작했는데 언제쯤 마리수며 씨알급을 만날지ㅜㅜ
조황 잘 보고갑니다
뚝방전설 호도님 반갑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드리구요
과찬이십니다 이래 어복으로 정말 처음으로 올리는 괴기들인데ㅎㅎ
다른조사님들 마리수라면 웃으십니다ㅠㅠ 저도 언능 작은싸이즈의
볼락이라도 한번 가방에 꾸욱한번 담아보고싶습니다
열심히 내공연마하면 그런날들 오지않을까싶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드리구요 감기조심히 하세요^^
2/25 13:47
   
이름아이콘 찌나이퍼
2014-03-04 12:24
IP: 175.xxx.223.52
형님 진짜 접으시는거 아입니까~ 뽈 고만하시고 긴꼬리가입시더ㅎㅎ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sponsor_B_MiddlePage.htm
분류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363 제주 #.140523... 제주 볼락루어 조황 [2] 파돗소리 05/30(금)
362 제주 #.140522... 제주 볼루,농어루어 조황 파돗소리 05/30(금)
361 제주 #.140517... 제주 농어루어조황 파돗소리 05/30(금)
360 제주 #.140513... 제주농어루어조황 파돗소리 05/30(금)
359 제주 140509 ... 제주 농어루어조황 파돗소리 05/30(금)
358 제주 #.[제주 농어루어조황] 140505... " 제주 봄.. [1] 파돗소리 05/10(토)
357 제주 #.[제주 농어루어조황] 140503... 동생녀석.. 파돗소리 05/10(토)
356 제주 #.[제주 농어루어조황] 140502..." 봄 농어.. 파돗소리 05/04(일)
355 제주 #.[제주 농어루어조황] 140429... " 봄 ~농.. [2] 파돗소리 05/01(목)
354 여수 국동항 갑오징어 [1] 피쉬헌터 04/30(수)
353 여수 여수 국동항 갑오징어 ~~ [1] 양손에잉크 04/28(월)
352 제주 #.[제주 농어루어조황] 140425 ... " 제주 .. 파돗소리 04/27(일)
351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418 ... " 간만에.. 파돗소리 04/19(토)
350 제주 #.[제주 볼락루어 및 농루조황] 140403... .. 파돗소리 04/13(일)
349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406 ..." 잠깐의.. 파돗소리 04/13(일)
348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404 ... " 너울이.. 파돗소리 04/13(일)
347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402... " 간만에.. 파돗소리 04/13(일)
346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331... "아피스 .. 파돗소리 04/13(일)
345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322 ... " 볼루교.. 파돗소리 04/13(일)
344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321 ... " 독고다.. 파돗소리 04/13(일)
343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319 ... " 바당지.. 파돗소리 04/13(일)
342 제주 #.[제주 볼락루어조황] 140315... " 바당지.. 파돗소리 04/13(일)
341 보령,서천 황도 갯바위 루어낚시 [2] 티티아버지 04/12(토)
340 여수 이틀연속..... 농어사냥..... [4]+6 밤손님12 04/04(금)
339 여수 금오열도권 첫 농어 선상.. [2]+2 밤손님12 04/03(목)
338 제주 올해 무늬 첫수 [5]+2 정기주 03/27(목)
337 여수 일요일 달 밝은날 금오도에선... [4] 밤손님12 03/17(월)
336 거제 진격의 거제권 볼루초짜의 조황 2번 [14]+16 뚝방전설 02/25(화)
335 고성,통영 좌사리도 뽈락루어 [8] 들어삐 02/24(월)
334 거제 거제권 초짜의 뽈루도전 [5]+5 뚝방전설 02/23(일)
333 여수 여수 연도권 선상 볼루 조행기... [4]+4 밤손님12 02/22(토)
332 부산 민락동 괴상어루어. [21]+4 작살이 02/16(일)
331 울산 초보 루어 조행기 [4] 초보헌터 01/27(월)
330 고성,통영 볼락루어 도전! [21]+25 천칭자리 01/25(토)
329 진해,마산 볼락루어낚시 초보탈출기.^^ [8]+8 원성호 01/13(월)
328 여수 라이트게임의 대상어로서의 겨울 벵에돔의 .. [10] 밤손님12 12/16(월)
327 포항 토요일 무늬오징어 추가 크기 사진이예요 [3]+2 대양청과333번 11/18(월)
326 포항 포항권 무늬오징어 잡으로다녀왔습니다. [5]+3 대양청과333번 11/17(일)
325 여수 금오도권 볼락 [4] 미추홀72 11/15(금)
324 거제 거제 남부면 갈치루어 [4] bluemarine 11/11(월)
12345678910,,,16
sponsor_C_MiddleP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