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f
욕지도 택지 분양
가거수산
M-150

보안접속
낚시광장



기상청 일기예보
해상 일기예보
바다타임 전국 주요지역 물때표
동양레포츠
salda 살다
DIF 특가전
119 재난긴급신고

더워서 낚시가 힘들때 멀해야될까요?
[ 낚시이야기마당 ]
▶낚시와 관련된 주제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곳입니다.
▶낚시 관련 질문은 되도록이면 [낚시지식인(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낚시와 관련이 없는 일상적인 이야기는 [휴게실/세상사는이야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투표 및 설문조사 기능은 [낚시투표/설문조사]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닉네임 감생이수색대
작성일 2017년 7월 17일 (월) 16:29
ㆍ추천: 0  ㆍ조회: 2146   
더워서 낚시가 힘들때 멀해야될까요?
무척 덥네요 저도 회원님들 못지않은 열혈꾼이라고 자부합니다만  더워도 넘덥군요  밤낚시도 마찬가지네요 모기에 습도에 낮보다 더심합니다 바람도 안불고 두시간을 견디기가 힘듭니다 이럴땐 멀해야될까요?  ㅋㅋ  시원하고 잼있는  취미 있음 좀가르쳐 주세요   ""더위에 다들 힘내세요""
   
이름아이콘 고라파덕
2017-07-17 16:32
회원사진
가정이라는 취미를 가져 보심이...ㅎㅎㅎ
   
이름아이콘 미스타스텔론
2017-07-17 16:39
회원사진
시원한 계곡산행후 알탕(국립공원에서는 N0), 저는 등산인 인파 시야에 안보이는 바위 뒤에서 ㅎㅎㅎ
감생이수색대 네 가끔 임도 오프로드바이크 타고가서 즐겨합니다만 그때뿐이더라구요 7/17 22:30
   
이름아이콘 선달선비
2017-07-17 17:24
요세 낚시카페라는곳이 많이 생겻더군요....
덥고 낚시하기 힘들때....전 처자식 대리고 함번씩 가는데...
애들도 좋아하고....와이프도 좋아하니.......저도 좋더라구요.
감생이수색대 네 이쪽동넨 그런 낚시카페 하나생겼음 좋겠네요 여기 광양순천여수는 그런거 없어요ㅠ 7/17 22:32
   
이름아이콘 도라
2017-07-17 17:25
회원사진
더위와 추위는
피하면 피할수록 더 덥고 더 춥다 입니다.
맞짱 뜨십쇼.
우중충~다소 많은 구름들이 하늘을 가려 한 두 방울 빗방울이 비치기도 한 날씨였지만,
엄청 땀이 나고 헉헉 숨이 턱까지 차오르더군요.
매 쿼터 마다 한 골씩 넣기는 했지만,
요새는 부쩍 골 못 넣는 슬럼프에서 허우적 대고 있슴다.
한 명 제치고,
두 명 제치고,
골키퍼와 1:1 슈~~~~웃~~~~~   (...............................) 입니다~~~!!
덥고 땀이 많이 나지만 재미집니다.
감생이수색대 추울땐 낚시할만하죠 감시도 크고 본시즌인데 근데 여름은 갈수록 힘들어 지네요 맞짱뜨기엔 넘 센놈입니다 상대도 봐가면서 해야죠 들이됐다간 골로갈듯싶네요 ㅋㅋ 7/17 22:34
   
이름아이콘 청춘부산낚시
2017-07-17 20:36
첫배타고 들어가서 아침 해뜰타임 낚시후 그늘에서한숨자고 철수하면좋습니다
감생이수색대 그런포인트를 몰라서 ㅋㅋ 고기까지 잡혀주면 더할나위없이좋겠죠 고흥권 초도 원도 그쪽 배알에 그런곳이 있다고 말만들었는데 민물까지 떨어져 금상첨화라던데 함 찾아가봐야 될듯합니다 ㅋㅋ 7/17 22:38
   
이름아이콘 감생이수색대
2017-07-17 22:28
《Re》고라파덕 님 ,
근께요 남들은 잘도 꾸리더만 전 인연이 없나봐요 ㅠㅠ 급 슬퍼지네 님 미워 ㅠ
고라파덕 제가 아픈곳을 ㅠㅠ
광양순천여수면..같은 지역이네요ㅠㅠ
요즘 추자도가 핫하다고 하네요..
추자로 ㄱㄱ ㅠㅠ
7/18 08:01
   
이름아이콘 벵애가좋아~
2017-07-18 08:13
회원사진
두레박 물퍼서 덮어씁니다.ㅎㅎ
   
이름아이콘 재미따
2017-07-18 12:40
낚시라는 취미를 꼭 하실거면. 은어낚시요. 순천이시면 섬진강. 화개 가시면 됩니다. 여름 시원하게 낚시 하실수 있습니다
   
이름아이콘 아싸낚시
2017-07-19 19:07
문어 낚시  갈치낚시 쭈꾸미낚시 감성돔 낚시
이케 돌아갑니다  중간에 참돔 돌돔 부시리 들어가기도 하고여..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0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컴이 너무 자주 렉 걸려요 [11]+2   기름 2015/05/07 (목)
一笑一少요,一怒一老라. [34]+27   海夢 2011/10/04 (화)
8454 뻥치기 금지청원 선장님들 참여독려 돌돔드라이브 2018/02/22 (목)
8453 통발도 징글징글하네요 감시잡아보자 2018/02/22 (목)
8452 뻥치기조업 [1] 꼴사랑 2018/02/22 (목)
8451 간단 [11] 뽈라구2 2018/02/22 (목)
8450 뻥치기 조황 및 금지 청원! [82]   동탄도담 2018/02/21 (수)
8449    Re..뻥치기 조황 및 금지 청원! 여치 2018/02/22 (목)
8448    Re..뻥치기 조황 및 금지 청원! 브레이브조 2018/02/22 (목)
8447    Re.. 동의 했어요 [1] 기름 2018/02/22 (목)
8446    Re..뻥치기 조황 및 금지 청원! 뽀대짱 2018/02/22 (목)
8445 딱지 한장보다 못한 낚시인의 목숨... [3]+2 Simmon 2018/02/22 (목)
8444 어제 통영 뻥치기 조황 이래도. 합법? [16]+4 낚시꾼영도리 2018/02/21 (수)
8443 뻥치기 근절 국민청원 부탁드립니다 [25] 돌돔드라이브 2018/02/21 (수)
8442    Re..아~~~이건 좀 아닌데.... [1] 바다와폐인 2018/02/22 (목)
8441 낚시관리제 관련 글 이동 안내 인터넷바다낚시 2018/02/21 (수)
8440 다이와 신형 메가디스 사용 해보신분.. [1] 특공1290 2018/02/20 (화)
8439 낚시인이 씨를 말려 어족자원이 부족하다는 헛소리란 .. [18]+3   풍운우 2018/02/19 (월)
8438 낚시배 안에서 적당히 누워갑시다. [12]+2 닭장투어 2018/02/19 (월)
8437    Re..낚시배 안에서 적당히 누워갑시다. 심플낚시 2018/02/20 (화)
8436 어찌 내일 조황이 오늘 올라 왔을까요? [5]+1 아무꺼나다나까 2018/02/18 (일)
8435 낚시인으로서 정말 이렇게까지 해야하나요? [6]+2 난사 2018/02/17 (토)
8434 낮 부끄러운 한국인 [19]+12   궁디네 2018/02/16 (금)
8433 삼천포 발전소 물양장 [8]+1 성아빈이 2018/02/14 (수)
8432 통영 덴마 카고낚시 내일 괜찮을까요 푸른바다007 2018/02/13 (화)
8431    Re..바람 너울땜시 다소 힘들거라 생각합니다 야광75 2018/02/13 (화)
8430 오키나와 조행기 (2.4~2.11) [1] 알비레오2010 2018/02/13 (화)
8429 8년전에 올렸던 글 [18]+6 하얀신 2018/02/13 (화)
8428 친절하신 사장님 소개좀 해주세요 [4]+3 천안큰고기 2018/02/12 (월)
8427 답답한 맘에서 적어봅니다. [25]+31   Simmon 2018/02/08 (목)
8426 진정 우리가 이것밖에 안되는 건가요? [22]+7 어탐기2 2018/02/07 (수)
8425 알(새끼)벤 볼락은?? [9]+8 깐사마 2018/02/07 (수)
8424 뽈락 방생 기준이 어떻게 됩니까? [1] 깐사마 2018/02/07 (수)
8423    Re..뽈락 방생 기준이 어떻게 됩니까? atlax 2018/02/07 (수)
8422 여러분은 낚시인인가요??? [16]+7 하얀신 2018/02/07 (수)
8421 다같이 동참해보아요~ [3] 감성킬러꾼 2018/02/06 (화)
8420 인낚관리자님께... [3]+3 어탐기2 2018/02/06 (화)
8419    Re..낚시관리제 관련 특별 게시판을 신설하였습니다. 블랙러시안 2018/02/06 (화)
8418 어찌하오리까? [28]+32 쌍봉 2018/02/03 (토)
8417 감성돔 루어낚시 [9]+10 카프카 2018/02/03 (토)
12345678910,,,212


sponsor_C_BottomPage.htm
빅피싱
보헤미안
부산칼라피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