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바다낚시 제품평가단에서 직접 사용한 낚시용품의 사용 후기입니다. |
12월31일 2022년의 마지막날.
연말 개인일정 취소로 늦으막히 출조를 감행해봅니다... 급하게 먹은 음식이 체하듯 너무 서둘러서일까요?! 날씨와물때를 생각하지 않고 바다로 나가봅니다. 바람탱탱.1물.저수온 원래 고기 못 잡으면 5만가지 핑계거리가 생깁니다 ㅜ.ㅜ
역시나 물이 안갑니다. 그래서, 케스팅.줄붙음방지는 어떤지에 대해 살펴봅니다...
따문따문 전갱이 입질에 즐겁습니다... 마지막 날이라 모든걸 좋게 받아드리려합니다... 속마음은 타들어감!!
3번에 걸친 총평 (별점으로)
무게감: ☆☆☆☆
앞쏠림이 약간 있기는 하나 오랜 낚시에도 손목에 무리없이 낚시 할수 있었네요!
휨새:☆☆☆☆☆
제가 느끼기엔 연질이라 손맛대론 더할나위 없어보입니다.
처음글에서 깜작 놀란 이유가(감성돔 42)챔질과 동시에 3 4번대가 사정없이 박혀버려서 낚시대 왜이렇지?? 잠깐 생각했다가 특성을 알고 이해하니 즐거운 낚시가 됐었네요!
S사 아틀 06대느낌
줄붙음:☆☆☆☆
이건 비오는날이나,안개낀날 해봐야 정확한데,원줄에 딸려오는 물기에 줄풀림은 걱정 안해도 될듯 합니다.
낚시대도장.가이드라인.맞물림 등 ☆☆☆☆
솔직히 아쉬운점 없었는데,좀더 분발하셔서 국산도 일산 못지 않는 기술력을 가지기위해 분발하시라고 별4개 ㅋㅋ.
솔직히 낚시대는 많이 따라왔고,따라잡았다고 생각하는데 대물걸었을때 복원력은 아쉬운게 낚시꾼들의 통일된 생각이라 듭니다.
그리고,제일 욕 많이 먹는게 잘 만들어 놓고도 마무리도장이 항상 부족했던것 같아요! 제가 받은 긱스 독도대는 깔끔함에 맘이 들었습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어복 챙기시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독도는 우리땅. 독도기는 긱스 고유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