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완료) 다이와 DXR 에어튠 1.15-50 (역대급 초경량 낚시대)
▶판매 하시고자하는 사진을 반드시 1장은 반드시 올려야 합니다.
▶여러장 붙인 편집된 사진은 금지합니다.
▶아래 판매 [물품 기본정보] 내용을 빠짐없이 기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식 내용 임의삭제 및 미기재시 예고없이 삭제 조치합니다.)
분양 완료
■ 판매 물품 기본 정보
1. 물품명 : 다이와 DXR 에어튠 1.15-50
2. 구입처 : 일본 낚시점
3. 구입년월 : 제품 출시 다음해 정도로 기억함
4. 구입가격 : 다이와 희망소비자가 56800엔 (세금 미포함)
5. 판매지역 :
6. 물품상태 : 로드표면에서 빛반사가 잘 되는 정도로 매우 양호, 전체 티탄 IM 가이드 (순정 가이드 그대로)
7. 거래방식 : 직거래, 택배거래 모두 가능
8. 판매가격 :
■ 상세 설명 :
역대급으로 가벼운 154g의 낚시대입니다. (어차피 이 낚시대는 아시는 분이 구매하시겠지만요.)
실측 무게는 하마개 제거하고 152g 정도로 기억합니다. 원하시면 사진 촬영하여 보내드릴게요.
표면에 광이 살아있는 느낌일 정도로 상태 매우 좋고, 가이드도 모두 순정 티탄IM 가이드 그대로 입니다.
구입 직후 표면코팅 및 하마개 밸런스 튜닝을 받았었고(일본에서), 낚시 복귀후에는 매번 세척 관리하며 사용해왔기에 매우 깨끗한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주력대입니다만, 지난 영등철 이후로는 봉인하고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낚시대에만 너무 의지하는것 같아서 봉인 했고요.)
다이와 제조사 설명에 의하면 99%카본 사용이라고 되어있고, SVF라는 카본으로 만들어졌는데
제가 알기로 그 당시 다이와에서 출시된 낚시대 중에 다이와 토너먼트 낚시대와 이 낚시대(DXR 에어튠) 2가지는 SVF라는 카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현재의 다이와 토너먼트 낚시대도 SVF라는 카본으로 만들어지고 있네요.
휨새가 아주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며 저부력 전유동에서도 조작성이 환상적이고, 캐스팅 능력도 매우 탁월합니다.
(솔직히 모든 낚시대를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1호~1.25호 낚시대 중에 조작성이 이 보다 좋은 낚시대는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감성돔/긴꼬리 등의 1.1kg~3.5kg 정도에서 본조자 휨새가 나옵니다, 끈질긴 강인함이 느껴져서 대물과의 화이팅에서도 주도권을 제가 온전히 갖고 있는 느낌입니다.
오래도록 고이 소장하고 싶었으나, 고가의 1호대를 사용해보기 위해 큰 맘먹고 분양합니다.
시마노 릴(화이어블러드, 하이퍼포스) 등과도 색상 매칭이 좋습니다.
이번 영등철에 신안 원도권 동행출조하며 직거래도 가능하며, 물론 택배 거래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