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인터넷바다낚시"에서는 지난 5월 1일 "월간 피싱다이제스트"를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월간 피싱다이제스트"는 전국의 바다낚시인들께서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볼거리와 읽을 거리를 제공하고자 후원사(광고주)의 후원으로 국내 바다낚시 잡지 사상 최초의 갯바위 근접 항공촬영 등을 시도하여 왔습니다.
아울러 비매품으로 제작된 "월간 피싱다이제스트"를 전국의 무료배부처를 통해 무료배부와 함께 배송료를 부담하시는 분들께는 배송함로써 우리 낚시계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4번째('05. 8월호) 잡지를 내면서, 가장 큰 후원업체인 국내 대형 조구업체들의 비협조, 경기 부진으로 인한 후원사의 결재 지연, 인터넷을 통한 배송신청의 한계 및 광역 판매 요청, 무가지(無價紙)로 인한 정기배송 신청자의 관심 저조... 특히 "공짜 책이 별 내용이 있겠나?"라는 의식적 한계 등을 인식하게 됨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서점 등에서 책을 보신 후 구입할 수 있도록 향후 유가지(有價紙)로의 전환을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유가지(有價紙) 전환 방향은...
1. 증면 : 현재 124면에서 160면 이상
2. 판매처 : 전국의 서점 등에서 정액 판매
3. 무료배부처 : 지정해제
4. 정기배송 : 현재 신청을 하신 분들께는 신청기간동안 배송료 인상없이 정기배송을 하며, 증면 이후(유가지 전환 이후)는 배송료 인상 검토
향후 저희 운영진에서 유가지(有價紙) 전환에 따른 세부사항이 결정되면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