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물도 조황&사진
① 출 조 일 : 2010년 8월 18일 수요일 새벽 1시 출발
② 출 조 지 : 매물도
③ 출조 인원 : 1+2
④ 물 때 : 조금인가 1물인가 모르겠어요..
⑤ 바다 상황 : 약간에 너울
⑥ 조황 요약 : 낚시배에 저 그리고 부산분 두분 세명이서 타고 갔는데 두분은 좀 잡았네요..
언제 보아도 웅장하고 멋집니다..소매물도 등대밑이에요..^^
안녕하세요..회원님들..새벽에 장사 마치고 또 병이 도지고 말았네요..오늘은 먼바다로 함 가보자 싶어서
주저없이 그냥 시동걸고 달렸습니다..매물도가 보고 싶어서요..(거짓말이구요..사실 괴기가 보고 싶어서 ㅋ)
선장님 말로는 포인트 이름이 높은여라고 하던데 여기서 하시던 두분 계속 지켜 봤는데 한마리도 못잡다 진짜 큰 뱅에돔 한수 걸어서 들어뽕 하시다 그만 바늘이 벗겨져 자연 방생 하시더군요..한 35는 더될듯..
그리고 같은 배에 탔던 부산분 두분은 구석에 여 위에서 열낚하시고 계심..나중에 배에서 사진 박았는데 상사리 30좀 넘어보이는놈 5-6마리 뱅에 30정도 되는놈 2마리 이렇게 잡으셨더군요..해뜰떄 잠깐 동안 잡았다고 하네요..전 벵에는 안하고 상사리만 노려 했는데요..뽈락 한마리 와 용치놀래기만 많이 잡았어요 ㅠㅠ (방생)
매물도 가시는 분들 저 두분 자리 강추 합니다..진짜 해뜰때 계속 잡아 내더라구요..
등대가 안개 사이로 살짝 보입니다 ..첨에 안보여서 다시 찍었음..
사진 보시고 몇분 낚시 가고싶어지는 병걸릴까 죄송 스럽네요..ㅋㅋ
배타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인낚에 조행기 쓰고 보면서 저도 제가 한자린 티끌하나 안버리게 되었어요..다행이 갯바위에는 밑밥이랑 그런게 전혀 없었습니다 너울이 다 쓸어 간듯 싶습니다..ㅋㅋ
깨끗한 갯바위에는 진짜 모구(모기)도 한마리도 없었어요..저도 낚시 가서 청소 하는거 실천 합니다..인증샷은 못찍었네요..충무김밥 먹는 도중에 배가 와서리 담엔 인증샷도 찍어 올리겠습니다..
불청객 앙카..안개가 덮은 소매물도가 멋있어서 한컷.^^
회원님들 그나마 약간 시원해 졌습니다..건강하시고 안낚 하세요..허접한 조행기지만 사진은 이쁘게 봐주세요..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