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뵙습니다. 충~성!!!
① 출 조 일 : 2010년 04월18일 일요일
② 출 조 지 : 삼천포 초내만권
③ 출조 인원 : 2
④ 물 때 : 12
⑤ 바다 상황 : 흐리나 바다는잔잔 ~
조황 요약 : 먼저 이번 천안암 사고모든 장병들에게 삼가 고인의명복을 빌며 가족들에게 심심하고 착찹한 마음 저역시 마찬가지입니다.가족여러분 힘내십시요.
인낚 조사님들 그동안 직장,가정 두루두루 평안하시온지요?
정말 오랜만에 뵙는것 같습니다.
하는일에 쫓기다보니 좋아하는 낚시 바다도 제대로 못보고 요즘 삽니다. ㅎㅎㅎ
어쩌면 매일매일 낚시에 찌든생활보다는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게 저의 짧은 생각이었고 다른한편으로는 낚시로 생업을 해보고싶은 심정도 없잔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꿈을 접고 직장생활에 충실하고있습니다.^.^
인낚조사님들도 낚시도 좋지만 너무 낚시에 빠지진마시고 열심히 가정과 직장에 충실해주시면 개인적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제 오랜만에 저의윗층에 사는 형님과 단둘이 봅나들이를 가까운 삼천포내만권에 다녀왔습니다.
봄은 벌써온것 같은데 날씨가 변덕스럽습니다.건강 잘챙시면서 낚시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어제 삼천포 신향마을에서 배를 타고 20초 안에 도달할수있는 포인트에 하선(여치기낚시) 등잔밑이 어둡다고
수많은 삼천포를 오고가고 저는 그포인트를 별다른 무명포인트라 생각하였는데 막상 어제 가보니 수심은 3-5
m 주변에 많은 여들이 산제해있어 개인적으로 낚시해본결과 조과를 떠나서 그리고 바다상황이나 모든 여건에따라 특급포인트라 자칭합니다.다만 몇명이 내릴수있는 여치기라는게 한가지흠입니다만...
그래도 여치기낚시에 연타석으로 3마리의 감성돔을 볼수있습니다.개인적인생각엔 개체수는 많은것 같습니다 .같은싸이즈가요.
반가운 인낙회원님도 만나고 형님과의 오랜만의낚시 즐겁게 놀다가온것같습니다.
사진은 만조때 잠시 빠져나와 휴식을 취할때 삼천포화력발전소를 보고 찍은사진입니다.
저짝 앞쪽에 계시는분이 작년 남해미조조행때 사진에 나온 저의윗층에 사시는형님입니다.
여에 결러 원줄이 터져서 채비다시 하시는중에 저는 분명 바닥걸림같은데 형님은 고기라고 박~박우기네요.ㅎㅎㅎ
어제 잡은 잘생긴 초봄감생이입니다.
산란철낚시 생각의 차이는 있겠지만 조사님들의 개개인에 스타일에 맡길수 밖에없습니다.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뽈락낚시도하시고 감생이낚시도하시고 참돔낚시도하시되 갯바위,방파제 쓰레기는 버리지마시고 양심적으로 낙시하셨으면 합니다.
삼천포는 발전소로 시작하여 영등감시들이 수온이 서서히 오르면서 주변에서 서서히 먹이활동을 하는것같습니다.고성내만권이나 삼천포쪽으로는 수온이 더상승하면 폭팔적인 입질이 올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이번물때지나면 내만권깊숙히 대물들이 움직일거라 생각됩니다.
어제 낚은곳은 삼천포신향마을에서 배를 타고 20초 초내만권 여치기입니다.
발전소방파제쪽으로도 선상하시는분이 따문따문 중치급감성돔을 낚으시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주변에도 조건만 맞아준다면 마릿수로도 가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진널방파제 가기전에 마지막마을 혜림낚시 바로지나자마자 세종낚시보이기전 좌측으로 쭉들어가면 방파제가 두개보입니다.그곳에서 배를 타고 주변 갯바위로 나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즐거운 낚시를 하되 꼭 이것 약속하나는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갯바위,방파제에 쓰레기 밑밥찌꺼기 버리지마시길 바랍니다.더 궁금하신 사항은 저에게 연락하시면 바쁜시간은 제가 바쁘다고 하고 최대한 조사님들 낚시하시는데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뵐때까지 건강하시고 어복충만하십시요.
조사님들 낚시가시는 도움드리는것뿐입니다.오해없으시길 바라며 선장님들께서는 조사님들께 조금이나마 불편이 없도록 노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장폰 010-6456-7372
**낚시 선장폰 011-873-1845 또 출조하는배가 한배더있던데 선장폰을 모르겠네요.
-------- 인낚수온조류물때올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