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도좌대] 호래기와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생활낚시를 추구하는 헤밍웨이호 선장 이경근입니다.~^^
계속되는 한파에 수온도 많이 떨어져 전체적인 조황이 좋지않아 겨울철 출조를 원하시는 조사님들 모시기가 마음이 편치않아 이런 상황을 아시고 오시는 조사님들 위주로 출조를 하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날씨가 조금씩 풀리면 좋은 조황에 영향을 주지않을까 싶은데 그건 두고봐야 알것 같네요.~ㅎㅎㅎ
하지만 겨울철에 강한 볼락과 우럭,성대,쥐치와 참돔등의 모습을 볼수가 있으며 수심이 깊은 좌대쪽에서 유리한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제는 연대도좌대에서 야영하신 조사님들 철수시키고, 선장과 죽림낚시 사장님과 함께 밤에 호래기낚시를 즐겨봤습니다. 물론 낮낚시를 해봤는데 슈퍼전갱이의 입질을 받을수 있었지만 많은 마릿수는 올라오지않고, 그것도 망상어살을 미끼로 사용해서 입질을 받을수 있었지만 너무 예민한입질 때문에 경험이 부족하신 조사님들은 조금 낚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아주 많은 마릿수는 아니었지만 호래기와 갑오징어,문어등이 모습을 보였습니다.
에기에는 반응을 보이지않고 민물새우에 월등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직까지는 호래기의 입질층이 불안정스러워 위로 올라왔다가 바닥층에서 올라왔다가 하는 현상을 보여 부지런히 입질수심층을 찾는게 좋을것 같네요.
표층에서 올라올때는 호래기바늘만으로 낚시를 즐기시고, 바닥층으로 내려가면 바늘밑에 3B~5B정도의 가벼운 봉들을 달아 바닥까지 내려서 수심층을 찾아 올라오는 방식으로 낚시를 즐기시면 좋은 조과를 거둘수가 있습니다.
호래기도 선장 경험에 의하면 12월말부터 마릿수와 씨알 두마리토끼를 다 잡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는 다양한 고기를 잡고 싶으시면 야영보다는 주간낚시를 추천해드리고 싶고, 밤에는 호래기와 갑오징어낚시와 볼락 위주로 출조를 계획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항상 출조하실때 따뜻하게 준비하셔서 오십시요.
앞으로 호래기조황이 좋아지면 오후 5시정도에 출조하여 12시까지 낚시를 즐길수가 있을겁니다.
물론 아침까지 야영낚시를 즐기셔도 되겠습니다.
**** 전갱이 전용낚시대(헤밍웨이)가 완성되어 출시되었으니 낚시대가 필요하신
조사님들은 연락주십시요(선장 폰으로 문의바람)*****
&&- 그리고 밉밥을 조금씩 꼭 준비하시면 더욱더 좋은 조과를 얻을수 있을것이며, 낚시대는 3미터를 넘지 않는 초릿대가 아주 예민한것을 준비해 오십시요.
## 자세한 문의는 아랫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알려드리겠습니다.
@@@ 좌대낚시에 필요한 준비물@@@
*낚시대는 루어대처럼 짧고 초릿대가 예민하면 좋습니다.
*채비는 카드와 편대를 준비하시면 됨.
*좌대위에 구이판과 석쇠도 있으니 참숯을 준비해오시면 맛있는 소금구이를 해 드실수 있습니다.
*살림망도 필히 준비하시고 작은 뜰채도 준비하십시요.
**** 좌대위에 화장실과 휴식공간이 되어있어 편리하며, 상판과 여러군데 좌대를 운영하여 복잡함을 줄임.
****냉난방시설과 취사도구가 구비되어있어 숙식이 가능합니다.
@@@좌대낚시 요금@@@@
***당일낚시: 성인- 4만원, 초중고등학생- 2만원.
***야영낚시: 당일낚시 금액에 1만원이 추가.
#### 통영 내만권좌대 ####
* 출조와 철수가 다소 자유스럽습니다.(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곳에 좌대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인원이 오셔도 복잡하지 않음(새섬,연대도,딱섬좌대)
* 야영낚시도 가능합니다.
*전갱이,고등어등 싱싱한 재료로 맛있는 생선회초밥을 중식에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음.
*가족,단체모임야유회,초보조사님과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수 생활낚시.
@@ 네비게이션 주소: 경남 통영시 산양읍 미남리 723-9번지(달아마을)
@@ 찾아 오시는길
* 통영대교(신대교)- 산양삼덕항- 중화마을- 연명마을-달아공원-달아마을(바다목장 어획물괸리센터).
@@@@ 자세한 문의는 010-9455-3600으로 연락주십시요.@@@@@@@@@@@@@@@@@@@@@







